오세훈, 크리스마스 이브 광화문광장 등 찾아 안전관리 점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세훈 서울시장은 24일 오후 7시부터 서울윈터페스타 2023이 열리고 있는 광화문광장과 송현녹지광장, 청계광장을 차례로 방문해 인파, 시설물 등 안전관리 상황을 점검했다.
서울윈터페스타는 내년1월21일까지 DDP, 광화문광장, 청계광장, 송현녹지광장 등 서울 명소 7곳에서 동시 개최되는 서울대표 겨울 축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오세훈 서울시장은 24일 오후 7시부터 서울윈터페스타 2023이 열리고 있는 광화문광장과 송현녹지광장, 청계광장을 차례로 방문해 인파, 시설물 등 안전관리 상황을 점검했다.
서울윈터페스타는 내년1월21일까지 DDP, 광화문광장, 청계광장, 송현녹지광장 등 서울 명소 7곳에서 동시 개최되는 서울대표 겨울 축제다.
광화문광장에서는 서울윈터페스타의 일환으로 초대형 빛 조형물들을 선보이는 '서울빛초롱축제', 미디어아트쇼 '서울라이트광화문'을 비롯해 '광화문광장 마켓' 등이 개최 중이다.
크리스마스 연휴 첫 날인 지난 23일에는 40만명의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했다.
오 시장은 길기연 서울관광재단 대표이사와 세종문화회관 1층 세종라운지부터 잔디마당과 세종로공원 등 광화문광장 일대를 돌며 행사장 곳곳을 살피고 시민들을 만났다. 이어 솔빛축제가 열리는 송현녹지광장과 서울빛초롱축제가 진행 중인 청계광장을 찾아 안전을 점검했다.
오 시장은 내년까지 진행되는 서울윈터페스타를 시민들이 즐겁고 안전하게 즐길수 있도록 축제가 열리는 모든 장소에 대한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시민들의 협조를 당부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kwo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종합)
- '인간사육장'에서 18년 지낸 34살 女…지정된 상대와 결혼까지
- 토니안 "우울증·대인기피증 진단…어떻게 하면 멋있게 죽을까 생각"
- 머스크 '정부효율부 수장' 발탁…정책·예산 최고실세
- 용준형♥현아, 달달한 신혼 일상…日서 데이트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