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M·제니도 사랑하는 밴드 ‘새소년’ 황소윤, 국경을 초월한 우정···뮤직컬처멘터리 ‘’ALL-ROUNDE’

손봉석 기자 2023. 12. 24. 22: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오는 29일 오후 11시 35분 KBS WORLD에서 한-인도네시아 수교 50주년을 맞아 UHD특집 뮤직컬처멘터리 ‘ALL-ROUNDER(올라운더)’가 방송된다.

BTS의 RM·블랙핑크의 제니도 사랑하는 밴드 새소년의 황소윤과 클래식·팝 등 장르에 제한을 두지 않는 인도네시아 국민 아티스트 이샤나 사라스바티(ISYANA SARASVATI)가 방송을 통해 처음 만났다.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는 두 뮤지션이 음악적 소통으로 우정을 쌓는 과정부터 한국과 인도네시아의 문화적 교류를 나누며 쌓아나가는 국경을 초월한 워맨스(Woman+Romance)를 확인할 수 있다.

KBS다큐멘터리 최초 ARRI ALEXA35 카메라를 사용해 4K로 제작하여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풍경을 보다 생생하게 입체적으로 담았다.

‘ALL-ROUNDER(올라운더)’는 오는 29일 밤 11시 35분 KBS WORLD를 통해 방송되어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