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바오 특집다큐·강철원 사육사 ‘전참시’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 판다' 푸바오를 특집으로 만난다.
MBC는 연말연시 '푸바오 특집'을 통해서다.
MBC는 오는 25일과 1월 1일, 성탄절과 새해를 맞아 특집 다큐 2부작 '푸바오tv 전지적 할부지 시점'을 방송한다.
'푸바오tv 전지적 할부지 시점'은 '푸바오'와 '강바오 할부지' 강철원 사육사의 에피소드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에버랜드 공식 채널 '뿌빠TV'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는 오는 25일과 1월 1일, 성탄절과 새해를 맞아 특집 다큐 2부작 ‘푸바오tv 전지적 할부지 시점’을 방송한다.
‘푸바오tv 전지적 할부지 시점’은 ‘푸바오’와 ‘강바오 할부지’ 강철원 사육사의 에피소드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에버랜드 공식 채널 ‘뿌빠TV’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됐다.
강철원 사육사는 그간 ‘뿌빠TV’를 통해 ‘전지적 할부지 시점’이라는 타이틀로 직접 카메라를 들고 바오 가족들의 일상을 공유해왔다. 그 결과 푸바오는 ‘국민 손녀’로 떠오르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할부지’ 강철원 사육사 역시 마찬가지다.
이번 특집 다큐 ‘푸바오tv 전지적 할부지 시점’에서는 푸바오를 비롯해 루이바오-후이바오 쌍둥이까지 다섯 바오 가족의 이야기를 2부작으로 나눠 시청자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강철원 사육사의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도 출연한다.
이로써 25일부터 약 2주간 MBC에서는 바오 가족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푸바오tv, 전지적 할부지 시점’ 1부 ‘맙소사 푸바오’ 편은 아이브 안유진이, 2부 ‘사랑해 푸바오’ 편은 김대호 아나운서가 각각 내레이션을 맡았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생존신고, 미모 노화가”...서태지, 1년만 깜짝 근황
- ‘복면가왕’ 서기 “서문탁, 대문자 T...내 노래로 울려보고 싶었다”
- 히딩크 감독, ‘뭉찬3’ 출격…안정환·김남일과 재회
- ‘복면가왕’ 방예담 “트레저 탈퇴, 프로듀서 역량 키우고 싶었다”
- 히밥 “한끼 식비 최대 500만원”(당나귀 귀)
- BTS 지민, 106개 지역 1위..머라이어캐리 캐럴도 꺾었다
- SBS 측 “송강, ‘연기대상’ 불참NO, 일정 조율 중” [공식]
- 윤하, 새 앨범·콘서트·전시·예능까지 열일
- ‘효심이네 각자도생’ 제2막 관전 포인트...유이 독립 선언 ·고주원 결혼 선언
- 신승훈, ‘웰컴투 삼달리’ OST 참여[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