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5일 알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창작판소리연구원은 29일 오후 5시 서울남산국악당에서 동학농민혁명 130주년을 맞아 판소리 공연 '녹두장군 전봉준'을 한다.
광대 임진택과 명창 왕기석, 송재영이 공연한다.
◇ 한국신문방송인협회는 22일 '2023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 지방자치 의정부문 대상에 더불어민주당 문정환 원주시의원을 선정했다.
지역 발전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의정활동을 한 공로를 인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창작판소리연구원은 29일 오후 5시 서울남산국악당에서 동학농민혁명 130주년을 맞아 판소리 공연 ‘녹두장군 전봉준’을 한다. 광대 임진택과 명창 왕기석, 송재영이 공연한다. (010)2680-1907.
◇ 한국신문방송인협회는 22일 ‘2023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 지방자치 의정부문 대상에 더불어민주당 문정환 원주시의원을 선정했다. 지역 발전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의정활동을 한 공로를 인정했다.
◇ 공군 제5공중기동비행단은 21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부산나음소암센터에 헌혈증 1004매를 기부했다. 난치병 어린이를 위한 헌혈증 기증 캠페인을 통해 모았다.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청주 눈썰매장 비닐지붕 붕괴…2명 중상·1명 경상
- 목숨 앗는 목욕탕 감전사고, 끊이지 않는 이유는?
- 한동훈 비대위는 세대교체?…‘박근혜 성공 사례’ 따를까
- 윤석열 정부 1년 반 외교안보 성적표…‘코리아 리스크’ 커졌다
- ‘서울의 봄’ 1000만 넘었다…올해 두번째 천만영화 등극
- “세상에” 대낮에 사람들 지켜보는데 뱅크시 작품 뜯어간 도둑
- 추위에 떨어 본 사람은 안다…개미마을의 따뜻한 기부
- 성탄절도 아랑곳 없는 이, 가자 폭격에 대가족 70여명 숨져
- 목욕탕서 “비명 지르며 쓰러져”…감전으로 여성 3명 사상
- 8살 되면 “산타는 진짜인가?” 의심…결정적 계기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