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김동현 헬스 중독 폭로 “현역 때보다 운동 많이 해”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김동현이 운동에 푹 빠진 근황을 공개했다.
김종국은 예전보다 몸이 더 좋아진 김동현을 향해 "요즘 현역 때보다 운동을 더 한다"고 폭로했다.
알고 보니 김동현은 최근 김종국과 운동을 시작했다고.
김동현은 "제가 종국이 형이랑 운동하고 나서 그때 정신을 차렸다. 형이 왜 빠졌는지 알겠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런닝맨' 김동현이 운동에 푹 빠진 근황을 공개했다.
12월 24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는 크리스마스 특집을 맞아 김동현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출연했다.
이날 김동현은 활동 중단을 선언한 지석진의 빈자리를 채웠다. 김동현은 멤버들의 격한 환영 인사에 정신을 못 차리면서도 "'런닝맨'은 전 국민이 다 보시기 때문에 젊은 세대에 맞춰서 떡볶이 코트를 입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김종국은 예전보다 몸이 더 좋아진 김동현을 향해 "요즘 현역 때보다 운동을 더 한다"고 폭로했다. 알고 보니 김동현은 최근 김종국과 운동을 시작했다고. 김동현은 "제가 종국이 형이랑 운동하고 나서 그때 정신을 차렸다. 형이 왜 빠졌는지 알겠다"고 털어놨다.
이에 양세찬은 "그걸 왜 연예인한테 느끼냐"며 꼬집었고, 김동현은 "요즘 헬스 하면서 후회하고 있다. 이걸 현역 때 깨달았어야 하는데. 현역 때 종국이 형을 만났어야 하는데"라며 아쉬워했다. 김종국은 "나랑 웨이트 하면서 이 얘기를 계속한다"고 밝혀 폭소를 유발했다.
(사진=SBS '런닝맨'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이상순, 탑스타 남편의 삶이란 이런 것…길에서 만난 ♥이효리에 “여보”
- 109억 건물주 양세형, 한가한 삶 “3일 일하고 11일 봄방학”(CONSO)
- 성시경, 친구와 7년 절연 “술값 만 원도 안 내더니 여친 택시 태워 보내더라”(문천식)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인생이랑 모두에게 쉽지 않아, 견디다 보면 단단”
- 김남일, 과거 전현무 멱살 왜 잡았나 “♥김보민 민낯 운운해 욱했다”(사당귀)
- 오윤아 발달장애 子, 벌써 17세 “사춘기 와 말 안 들어”(Oh!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