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눈썰매장서 지붕 붕괴사고…3명 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눈썰매장 내에서 지붕이 무너져 3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24일 오후 4시18분께 충북 청주시 지북동 눈썰매장에 설치된 보행 통로 지붕이 무너져 이용객 3명이 크고 작은 부상을 입었다.
청주시와 소방당국은 비닐 지붕이 설치된 보행 통로가 눈과 얼음의 무게를 이기지 못하고 붕괴한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경찰과 청주시는 눈썰매장 운영업체 측과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공 눈 무게에 통로 지붕 붕괴
[더팩트ㅣ최지혜 기자] 눈썰매장 내에서 지붕이 무너져 3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24일 오후 4시18분께 충북 청주시 지북동 눈썰매장에 설치된 보행 통로 지붕이 무너져 이용객 3명이 크고 작은 부상을 입었다. 청주시와 소방당국은 비닐 지붕이 설치된 보행 통로가 눈과 얼음의 무게를 이기지 못하고 붕괴한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해당 통로는 눈썰매장 이용자들이 상단 썰매 출발 지점으로 올라가도록 만든 시설이다.
붕괴사고로 통로를 지나던 이용자들이 지붕 구조물과 얼음 등에 깔렸다가 구조됐다. 눈썰매장 운영업체는 분위기 연출을 위해 지붕 구조물 위에 인공 눈을 쌓은 것으로 파악됐다.
얼음과 구조물 밑에 깔렸다가 20여 분 만에 구조된 A(25)씨와 B(10)군 등 2명은 중상을 입었다. C(46)씨는 경상을 입고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다. 경찰과 청주시는 눈썰매장 운영업체 측과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wisdom@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즈토크<상>] '2024 경제계 신년인사회' 중기중앙회 개최…"특별 의미는 뭐죠?"
- '토트넘 결승골' 손흥민, 맨시티 추월 '톱4' 진입 MOM
- [이철영의 정사신] '9회말 투아웃 투스트라이크' 한동훈의 선택은?
- [KBS 연예대상] 이찬원·제이쓴·김준현·홍진경, 최우수상 수상
- [2023 순방 결산] 尹, 46박 72일 순방…日 7차례, 中 1차례 회담
- 추억 속으로 사라지는 문방구…학령 인구 감소에 존폐 기로
- [인플루언서 프리즘] "전문 MC 안 부럽네"…1인 토크 유튜브 전성시대
- "추운 겨울, 온정 전합니다"…유통家 연말 기부·나눔 행렬
- [아하!] 산타 할아버지께 편지를 보낼 수 있다고요? (영상)
- [오늘의 날씨] 크리스마스 이브 눈 소식... 기대되는 화이트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