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미리 맛보는 크리스마스···엑소 ‘첫 눈’→아이유·인피니트 커버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길”
아이돌그룹 트렌드지(TRENDZ)가 산타로 변신해 달콤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했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지난 2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크리스마스 송 메들리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공개된 이번 영상에서 트렌드지는 무대 위와는 또 다른 감미로운 매력을 뽐냈다.
아이유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Feat. 천둥 of MBLAQ)’, 인피니트 ‘하얀 고백(Lately)’, 그리고 EXO(엑소) ‘첫 눈’까지, 트렌드지는 K-캐럴을 자신들만의 음색으로 완벽 커버했다. 한국, 라엘, 예찬은 팀에서 래퍼를 담당하고 있는 만큼, 매력적이면서도 포근한 래핑을 선사했고, 하빛, 리온, 윤우, 은일은 파워풀한 고음과 깔끔한 창법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트렌드지는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크리스마스 스타일링으로 귀여움을 더했고, 발랄한 케미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트렌드지는 선물 상자를 활용하는 등 마치 팬들에게 선물을 주는 듯한 모션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남겼고, 보는 이들에게 설렘까지 안겼다.
역대급 퀄리티의 크리스마스 메들리 영상을 완성한 트렌드지는 오는 1월 11일 겨울 스페셜 싱글 ‘위로위로’(Go Up)를 발매, 열일을 이어간다. ‘위로위로’(Go Up)는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끝없이 성장할 트렌드지의 모습을 담는다.
2023년 연말까지 다양한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의 입덕을 유발한 트렌드지의 신곡 ‘위로위로’(Go Up)에 기대가 모이는 가운데, 트렌드지는 2024년 첫 월드투어까지 개최, 국내를 넘어 전 세계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을 이어간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