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포항병원, 5년 연속 우수검사실 신임 인증 획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포항병원(대표병원장 김문철)은 대한진단검사의학회와 진단검사의학재단이 주관하는 우수검사실 인증 평가에서 '우수검사실 신임 인증'을 획득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인증으로 에스포항병원 진단검사의학과는 2019년부터 5년 연속 우수검사실 신임 인증이라는 쾌거를 이뤘고, 수준 높은 진단검사를 제공하고 있음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에스포항병원(대표병원장 김문철)은 대한진단검사의학회와 진단검사의학재단이 주관하는 우수검사실 인증 평가에서 '우수검사실 신임 인증'을 획득했다고 24일 밝혔다.
우수검사실 신임 인증 기간은 2024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1년간이다.
우수검사실 신임 인증 제도는 진단검사실의 업무 질 향상을 도모하고 검사 정확도와 신뢰도를 높여 환자들에게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제도이다.
에스포항병원은 총 9개 분야 검사실 운영, 진단 혈액검사, 임상 화학 검사, 임상 미생물 검사, 수혈의학, 진단면역검사, 분자 진단검사, 종합검증, 현장검사에 우수한 성적을 거둬 인증을 받았다.
이번 인증으로 에스포항병원 진단검사의학과는 2019년부터 5년 연속 우수검사실 신임 인증이라는 쾌거를 이뤘고, 수준 높은 진단검사를 제공하고 있음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은상진 진단검사의학과 진료과장은 "환자들에게 정확한 검사 결과를 제공하기 위한 에스포항병원의 그동안 노력과 투자가 5년 연속 우수검사실 신임 인증으로 이어졌다"며 "숙련된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를 바탕으로 환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검사 결과를 제공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메디톡스, 3분기 영업익 60억원…전년比 67.9% 증가
- 두산건설, 건설회사 최초 순환골재 콘크리트 특허 취득
- KT&G "2027년까지 ROE 15% 달성·3.7조 주주환원"
- 금융연, 내년 수출 악화…"GDP 2.0%로 꺾여"
- 롯데건설, '창경궁 롯데캐슬 시그니처' 분양
- [상보] 경찰 "문다혜 음주운전 택시기사 추가 조사…상해 여부 확인 차"
- 2026년 슈퍼컴퓨터 6호기 선보인다
- 한동훈 "트럼프도 재판 공개…이재명도 생중계 해야"
- KAI,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분야별 전문성 강화
- [속보] 경찰 "문다혜 음주운전 피해 택시기사 조사…법리 검토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