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퍼샌드원,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 선사..캐럴 커버→수록곡 퍼포먼스

최혜진 기자 2023. 12. 24. 17: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 나캠든 브라이언 최지호 윤시윤 카이렐 마카야 김승모)이 특별한 퍼포먼스로 크리스마스를 기념했다.

앰퍼샌드원은 23일 앰퍼샌드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수록곡 'Sheesh'의 크리스마스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앰퍼샌드원은 눈이 내리는 배경에서 빨간색과 초록색 등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의상과 아이템을 장착해 재기발랄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꾸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최혜진 기자]
앰퍼샌드원/사진=FNC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 나캠든 브라이언 최지호 윤시윤 카이렐 마카야 김승모)이 특별한 퍼포먼스로 크리스마스를 기념했다.

앰퍼샌드원은 23일 앰퍼샌드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수록곡 'Sheesh'의 크리스마스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22일에 먼저 공개된 '텀블러 DIY' 영상에서 멤버들이 직접 완성한 텀블러를 퍼포먼스에 활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영상 속 앰퍼샌드원은 눈이 내리는 배경에서 빨간색과 초록색 등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의상과 아이템을 장착해 재기발랄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꾸몄다. 무엇보다 크리스마스 버전으로 새로이 편곡된 음원이 더해져 겨울의 설레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했다.

이어 앰퍼샌드원은 직접 이름까지 지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텀블러를 안무에 활용하며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는 듯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앰퍼샌드원이 앞서 '텀블러 DIY' 콘텐츠를 통해 23일 텀블러의 정체가 공개될 것이라 예고한 바 있어 반가움을 자아냈다.

'Sheesh'는 펑키한 브라스, 베이스 라인과 중독성 있는 훅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팝 댄스곡이다. TV 보듯 재미있고 매일 꿈을 꾸는 것 같은, 처음 느껴보는 이 설명 못할 감정에 빠지게 한 너를 향한 멈출 수 없는 수줍은 사랑의 마음이 가사에 담겼다.

한편 앰퍼샌드원은 오는 1월 20일 일본에서 첫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