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점차 대패' 샌안토니오, 웸반야마 깜짝 결장 이유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들에게 선물이라도 나눠주러 간 걸까? NBA 시즌의 향방을 가를 중요한 경기에서 웸반야마가 뜻하지 않게 결장 소식을 전했다.
24일 오전(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아메리칸 에어라인스 센터에서 펼쳐진 2023-24 NBA 정규시즌 경기에서는 댈러스 매버릭스가 샌안토니오 스퍼스를 144-119로 대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이솔 기자) 아이들에게 선물이라도 나눠주러 간 걸까? NBA 시즌의 향방을 가를 중요한 경기에서 웸반야마가 뜻하지 않게 결장 소식을 전했다.
24일 오전(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아메리칸 에어라인스 센터에서 펼쳐진 2023-24 NBA 정규시즌 경기에서는 댈러스 매버릭스가 샌안토니오 스퍼스를 144-119로 대파했다.
이날 당연하게 출전이 예상됐던 웸반야마가 샌안토니오 스쿼드에서 빠진 가운데, 댈러스는 1-3쿼터에서 40득점, 45득점으로 화력을 내뿜으며 웸반야마가 빠진 샌안토니오를 크게 압도했다.
특히 댈러스의 루카 돈치치는 39득점 12리바운드 10도움으로 트리플 더블을 기록하며 팀의 공격을 이끈 가운데, 샌안토니오에서는 제레미 소한이 유일하게 23득점으로 20+득점을 올리며 응수했으나, 팀을 승리로 이끌지는 못했다.
미국 매체 블리처리포트에서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웸반야마는 이날 경기 전 웜업에서 레이업 슛을 시도후 착지 과정에서 근처에 서 있던 볼보이의 발을 밟고 순간 균형을 잃었다.
이로 인해 웸반야마는 웜업 도중 경기장을 빠져나가며 경기에서 빠지게 됐다. 웸반야마라는 전력의 핵심을 잃게 된 샌안토니오는 가뜩이나 취약한 골밑을 막지 못한 데 더해 돈치치의 환상적인 패스가 골밑 구석구석을 찌르며 골밑 싸움에서 완패, 큰 점수차로 경기를 내주게 됐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