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2년 연속 ‘SBS 가요대전’ MC 발탁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브 리더 안유진이 2년 연속 'SBS 가요대전' MC로 발탁됐다.
24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안유진이 오는 2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펼쳐지는 '2023 SBS 가요대전(이하 '가요대전')'의 MC로 활약한다"고 밝혔다.
2년 연속 안유진이 MC로 출격하는 '가요대전'은 25일 오후 5시 10분 SBS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아이브 리더 안유진이 2년 연속 ‘SBS 가요대전’ MC로 발탁됐다.
24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안유진이 오는 2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펼쳐지는 ‘2023 SBS 가요대전(이하 ’가요대전‘)’의 MC로 활약한다”고 밝혔다.
앞서 약 1년간 SBS ‘인기가요’ MC로 활약한 바 있는 안유진은 지난해 ‘가요대전’ MC로도 출격해 센스 있는 진행 실력을 보여주며 경력직 MC다운 면모로 안정적으로 생방송을 이끌어 호평받았다.
지난해에 이어 안유진은 또 한 번 ‘가요대전’ MC를 확정 지으며 2년 연속 연말 무대 진행자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이날 안유진은 무대 위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연말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안유진은 아이브 활동과 더불어 화보 및 각종 브랜드 모델 등 다방면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안유진은 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에 출연해 순발력과 재치를 겸비한 예능감으로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하며 예능 블루칩으로도 자리매김했다.
또 최근에는 디즈니 100주년 기념 영화 ‘위시’의 메인 테마곡 ‘소원을 빌어’(This Wish) 스페셜 싱글 컬래버레이션 아티스트로 발탁되는 등 예능감부터 가창력까지 부족함 없는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이에 이미 검증된 안정적인 진행 실력은 물론 예능으로 다져진 센스까지 모두 갖춘 안유진이 ‘가요대전’에서 또 어떤 매력으로 활약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2년 연속 안유진이 MC로 출격하는 ‘가요대전’은 25일 오후 5시 10분 SBS에서 방송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홍철, 휠체어 타고 지팡이 짚은 충격 근황 “결국 이 지경까지...”
- 유재석 200억 강남땅 현금매입, 자금출처 준비해야 한다.[스타稅스토리]
- ‘이혼’ 강제공개 강성연 “합의 없이 쓴 글 속상하지만” 전남편 김가온과 온도차 입장
- ‘60억 건물주’ 기안84 “헝그리 정신 품고 있다.. 닌텐도 월드처럼 ‘기안랜드’ 어떤가”
- 송민규·곽민선, 파리 데이트?…에펠탑 사진 공개 후 열애설 솔솔
- “박진영 청룡 무대 때 많이 아팠구나”…가창력 논란 싹 날려버린 ‘KBS 2023 연예대상’ 무대
- 블랙핑크 제니, 개인 레이블 ‘오드 아틀리에’ 설립…제니 “홀로서기 한다” [공식]
- 황재균 “♥지연이 먼저 꼬셨다.. ‘웃는 게 예쁜 여자가 이상형’ 했더니 돌직구 날리더라” (
- 배우 김강우, 서울 서초구 건물 45억원에 판매…시세차익은 글쎄?
- ‘기스트암 극복’ 남우현, ‘불후의 명곡’ 출연해 깊은 울림 선사…“복부 15㎝ 절개해 수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