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딘딘에 제대로 삐져…촬영장 웃음바다 [1박 2일]

이예주 기자 2023. 12. 24. 15: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2TV '1박 2일' 제공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가수 김종민이 딘딘에게 제대로 삐진다.

24일 KBS 2TV '1박 2일 시즌 4'(이하 '1박 2일')에서는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특집으로 호주에서 네 종류의 동물을 만나는 김종민과 딘딘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김종민은 첫 번째로 만나게 될 동물을 뽑기 통에서 꺼내 확인하는 것부터 겁을 잔뜩 먹는다. 이후 호주의 대자연을 한눈에 내려다보고자 헬리콥터에 오른 후 "오 마이 갓!"을 연신 외치고, 딘딘이 걱정할 만큼 두려움을 느낀다.

이후 김종민과 딘딘은 장보기를 시작한다. 딘딘은 장을 보면서 김종민의 의견에 "안돼, 아니야"만 외치고 이에 섭섭함을 느끼던 김종민이 계산 직전 딘딘의 결정타 한 마디에 단단히 삐져버리는 사건이 발생해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고.

김종민과 딘딘은 한편 풍족하지 못한 여행 경비로 배고픔을 호소하며 제작진에게 간식을 요구한다. 제작진은 앞서 멤버들이 결혼식에 냈던 축의금에 차이를 두고 간식을 사주어 두 사람의 희비가 엇갈리게 된다는데.

김종민과 딘딘 중 제작진을 좀 더 잘 챙겼던 스스로를 칭찬하며 웃음을 짓게 된 멤버는 누구일지 KBS 2TV '1박 2일 시즌 4'는 24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