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개인 레이블 '오드 아틀리에' 설립… "그룹 활동은 YG와 함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개인 레이블 '오드 아틀리에'를 설립했다.
제니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4년부터 솔로 활동은 오드 아틀리에(OA)라는 회사를 설립해 홀로서기를 해보려고 한다"며 "내 새로운 도전과 블랙핑크 모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개인 레이블 설립 소식을 알렸다.
이에 따라 블랙핑크 멤버 제니, 지수, 로제, 리사는 YG엔터테인먼트와 완전체 그룹 활동을 함께 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니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4년부터 솔로 활동은 오드 아틀리에(OA)라는 회사를 설립해 홀로서기를 해보려고 한다"며 "내 새로운 도전과 블랙핑크 모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개인 레이블 설립 소식을 알렸다.
제니는 이와 함께 OA 팀원들과 팀복을 입고 함께한 사진과 새로운 개인 프로필 사진을 올렸다.
앞서 지난 6일 YG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와 그룹 활동에 대한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에 따라 블랙핑크 멤버 제니, 지수, 로제, 리사는 YG엔터테인먼트와 완전체 그룹 활동을 함께 하게 됐다.
다만 개별 활동과 관련해서는 논의 중인 상황이었다. 일부 멤버는 개별 활동에 대해 YG엔터테인먼트가 아닌 독자 노선을 걷겠다는 뜻을 내비치기도 했다. 이후 제니는 멤버들 가운데 가장 먼저 개인 레이블 설립 소식을 팬들에게 알렸다.
신유진 기자 yujinS@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은♥유튜버 박위 열애… "선물같이 찾아온 사람" - 머니S
- 이병헌♥이민정 득녀… 두 아이 부모됐다 - 머니S
- 블랙핑크 리사, '베르사유의 장미' 오스칼 머리 하고 야성미 폭발 - 머니S
- 민효린, 발그레한 두 볼…소녀미 넘치는 빈티지룩 - 머니S
- 뉴진스 혜인, 비니+머플러만 둘러도 치명적인 예쁨 - 머니S
- 이유미, 일상 콘셉트 사진 공개…'매력적인 무표정' - 머니S
- "살다보니 별일이"… 이동국, 사기미수 의혹 벗었다 - 머니S
- 르세라핌 카즈하, 희뿌연 연기 속 걸크러시 매력 넘치네 - 머니S
- "♥인생 함께 헤쳐나갈 사람"… 김동욱, 비공개 결혼식 - 머니S
- "잦은 충돌" 강성연·김가온 이혼… 10년 결혼생활 종지부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