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유현철, 9살 딸에 김슬기와 재혼 언급…강수지 “나도 아이한테 미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돌싱글즈' 출신 유현철이 딸에게 재혼을 언급한다.
12월 25일 방송되는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 시즌2에는 '돌싱글즈'를 통해 인연을 맺은 김슬기, 유현철 커플이 첫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유현철은 9살 딸 가인이의 면접 교섭일을 맞아 전처의 집에 가인이를 데려다준다.
가인이를 친엄마의 집으로 데려다주는 길, 유현철은 "슬기 이모랑 채록이(김슬기의 아들)가 와서 같이 살면 우린 이제 한 가족이 되는 것"이라며 김슬기와의 결혼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MBN '돌싱글즈' 출신 유현철이 딸에게 재혼을 언급한다.
12월 25일 방송되는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 시즌2에는 '돌싱글즈'를 통해 인연을 맺은 김슬기, 유현철 커플이 첫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유현철은 9살 딸 가인이의 면접 교섭일을 맞아 전처의 집에 가인이를 데려다준다. 이어 연인 김슬기를 만나 예비 장인 장모님 댁으로 향한다.
가인이를 친엄마의 집으로 데려다주는 길, 유현철은 “슬기 이모랑 채록이(김슬기의 아들)가 와서 같이 살면 우린 이제 한 가족이 되는 것”이라며 김슬기와의 결혼을 언급했다. 각자 아이를 둔 돌싱끼리의 재혼인 만큼 예민할 수밖에 없는 이야기에 대한 딸 가인이의 대답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들의 모습에 MC 김국진은 “딸의 미세한 말투 하나하나로 마음을 읽는 중일 것 같다”며 같이 마음을 졸였다. 가수이자 김국진 아내 강수지는 “나도 경험이 있지만, 아이한테 참 미안한 마음이 든다”며 “얘는 어떤 기분일까 싶은데, 물어봐도 잘 말을 안 한다”고 경험담을 전했다.
가인이를 내려준 이후 예비신부 김슬기와 만난 유현철은 “면접 교섭일이라서 가인이를 친엄마한테 데려다주고 왔다”며 함께 김슬기의 부모님께 인사드릴 채비를 했다. 김슬기는 “아빠는 처음 보잖아...”라면서도 “편하게 하면 된다”고 잔뜩 긴장한 유현철을 다독였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이상순, 탑스타 남편의 삶이란 이런 것…길에서 만난 ♥이효리에 “여보”
- 109억 건물주 양세형, 한가한 삶 “3일 일하고 11일 봄방학”(CONSO)
- 성시경, 친구와 7년 절연 “술값 만 원도 안 내더니 여친 택시 태워 보내더라”(문천식)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인생이랑 모두에게 쉽지 않아, 견디다 보면 단단”
- 김남일, 과거 전현무 멱살 왜 잡았나 “♥김보민 민낯 운운해 욱했다”(사당귀)
- 오윤아 발달장애 子, 벌써 17세 “사춘기 와 말 안 들어”(Oh!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