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띵동' 뮤지컬 스쿨오브락 팀 메시지 도착!..."한국, 메리 크리스마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 팀이 캐롤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에스앤코는 영국 런던에서 연습 중인 스쿨오브락 월드투어 캐스트가 한국 관객들을 위해 밴드 버전으로 편곡한 '징글벨 (Jingle Bells)'을 연주하고 부르는 영상을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등에 24일 공개했다.
브로드웨이에서 스쿨오브락으로 데뷔한 후 월드투어에서 활약해온 주역 코너 글룰리의 모습 등 총 36명의 배우들은 영상 속에서 라이브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기념 라이브 캐롤 연주 전해
연말연시 맞이 할인 이벤트 등 진행 중
에스앤코는 영국 런던에서 연습 중인 스쿨오브락 월드투어 캐스트가 한국 관객들을 위해 밴드 버전으로 편곡한 ‘징글벨 (Jingle Bells)’을 연주하고 부르는 영상을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등에 24일 공개했다.
영상 속 해리 처칠, 헨리 웹은 강렬한 기타 연주로 캐롤 연주를 시작한다. 드럼은 사무엘 빅모어, 키보드는 토마스 토니크로프트가 맡는다.
브로드웨이에서 스쿨오브락으로 데뷔한 후 월드투어에서 활약해온 주역 코너 글룰리의 모습 등 총 36명의 배우들은 영상 속에서 라이브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한편 스쿨오브락은 내년 1월12일 예술의전당에 돌아온다. 배우들의 라이브 연주와 어린 배우들의 재능, 에너지 넘치는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개막을 앞두고 예매 할인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SNS 및 예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혜라 (hr120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택양도전 섀시·에어컨 설치 영수증 챙겨야 하는 이유[세금GO]
- “경복궁 낙서하면 月 1천만원 취업” 10대 꼬드긴 ‘이 팀장’
- “비명 지르며 쓰러져” 세종시 목욕탕서 2명 사망·1명 심정지
- "저 어쩌죠…" 조이현, 'KBS 연예대상' 진행 도중 눈물[KBS 연예대상]
- “7시부터 줄 섰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난리 난 이 빵집
- "아내의 흙 묻은 솜바지 꼭 쥔 남편"...'수원역 버스' 참변
- 크리스마스 장난감 200만원, 펑펑 쓰는 아내 어떡하죠[양친소]
- 쓰레기더미 집에 남매 방치한 母…항소심서 석방된 이유[그해 오늘]
- ‘양육비 모르쇠’ 女 인플루언서, 괘씸합니다[양친소]
- 이영애 괴롭힌 트라우마 정체는…20년 만에 엄마와 만남도(마에스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