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 ‘웰컴투 삼달리’ OST ‘추억속의 재회’ 오늘(24일) 발매
2023. 12. 24. 11: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이 '웰컴투 삼달리' OST에 참여했다.
신승훈은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JTBC 토일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의 OST Part.4 '추억속의 재회'를 발매한다.
한편, 신승훈이 가창한 '웰컴투 삼달리' OST '추억속의 재회'는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이 ‘웰컴투 삼달리’ OST에 참여했다.
신승훈은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JTBC 토일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의 OST Part.4 ‘추억속의 재회’를 발매한다.
‘추억속의 재회’는 1990년 발표된 조용필의 앨범 ‘90-Vol.1 Sailng Sound’의 타이틀 곡으로, 원곡의 신비롭고 담담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길 수 있도록 편곡했다.
명실상부 한국 대중음악계를 대표하는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의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힘 있는 미성의 보컬과 독보적인 그의 감성이 어우러져 한 편의 서정시를 완성시켰다. 신승훈은 “가왕 조용필에 대한 존경의 마음을 담아 작업에 참여했다”라고 전해 의미를 더했다.
편곡은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의 리메이크 편곡을 비롯해 김나영, 치즈, 경서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 협업한 프로듀서 한밤(Midnight)이 맡았으며, 대한민국의 유명 가수들과 협업한 기타리스트 홍준호의 연주가 더해져 감동적인 곡을 탄생시켰다.
한편, 신승훈이 가창한 ‘웰컴투 삼달리’ OST ‘추억속의 재회’는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bnt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