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따듯한 크리스마스 ‘비 데어 포 미’··· 스페셜 영상 공개

김원희 기자 2023. 12. 24. 10: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



그룹 NCT 127(엔시티 127)가 윈터송 ‘비 데어 포 미’(Be There For Me)로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한다.

신곡 ‘비 데어 포 미’ 스페셜 스테이지 비디오가 25일 유튜브 NCT 127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다. 따뜻한 음악과 퍼포먼스,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연출이 어우러져 음악 팬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전망이다.

‘비 데어 포 미’는 감미로운 보컬과 중독적인 후렴구, 따뜻한 편곡이 인상적인 팝 R&B 곡이다. 편지처럼 써 내려간 가사는 멀리 떨어져 있는 상대에게 지금 서울에 있는 나의 소식을 전하며, 이 편지를 다 읽을 때쯤이면 곁에 함께 있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퍼포먼스는 곡에 맞춰 포근한 동작들로 구성, 그동안 극강 퍼포먼스로 보여준 강렬한 카리스마와는 상반된 NCT 127의 청량하고 설렘 가득한 매력을 보여준다.

NCT 127 겨울 스페셜 싱글 ‘비 데어 포 미’는 타이틀 곡 ‘비 데어 포 미’를 포함해 ‘나 홀로 집에 (Home Alone)’, ‘하얀 거짓말 (White Lie)’ 등 총 3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오는 27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NCT 127은 오는 25일 오후 5시 10분부터 방송되는 ‘2023 SBS 가요대전’에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