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 “10년째 매일 술...극단적 인간관계”(‘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동건의 숨은 속마음이 공개된다.
24일 밤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정신건강의학과를 찾아 여태까지 밝히지 않았던 속마음을 털어놓는 이동건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동건은 본인의 지나친 음주 생활을 알고 있는 주변 지인들의 우려에 정신건강의학과를 찾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밤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정신건강의학과를 찾아 여태까지 밝히지 않았던 속마음을 털어놓는 이동건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동건은 본인의 지나친 음주 생활을 알고 있는 주변 지인들의 우려에 정신건강의학과를 찾는다.
이동건은 “10년째 매일 술을 마시고 있다”며 맨정신으로 버티기 힘들어 술로 기억을 마비시켰던 사연을 고백했다. 과거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를 판정받아 두 달간 입원 치료를 받은 적이 있다는 사실까지 밝혀지자 이를 지켜보던 동건 母는 가슴 아파했다. 이동건이 과거 입원 치료까지 받아야 했던 사연은 무엇이었까.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이는 이동건이 극히 내향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다며 “핸드폰 연락처에 저장되어 있는 사람이 몇 명이냐”라고 물었고, 이동건은 “메신저에 저장되어 있는 사람은 총 30명”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동건은 “연례행사처럼 수시로 연락처를 정리한다”고 이야기 한다. 이동건의 극단적인 인간관계에 전문의는 충격적인 진단을 내린다.
이동건은 또 어린 시절 이야기를 하던 도중 아버지와의 관계에서 힘든 점을 털어놓는다. 그림 검사에서도 아버지와의 관계에 대한 충격적인 결과가 나오자, 이동건 자신마저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동건은 “아버지는 공포의 대상이었다”며 과거의 기억을 담담하게 꺼내놓았다. 아버지와 멀어진 결정적인 사건을 떠올리는 이동건의 모습에 스튜디오의 동건 母도 “저도 중간에서 많이 힘들었다”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동건의 진실한 속마음은 이날 밤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신혜선의 이별 통보...지창욱 父 때문이었다(‘웰컴투 삼달리’)
- ‘서울의 봄’ 천만 영화로…마침내 극장의 봄[MK무비]
- 이선균 협박한 유흥업소 실장 공범 잡혔다…구속영장 신청
- ‘놀토’ 이창섭, 루돌프 모자 쓰고 일타 강사로 활약
- ‘노량’ 100만 넘고 1위..‘서울의봄’ 천만 목전[MK박스오피스]
- [인터뷰] 서인국 “‘이재, 곧 죽습니다’ 웹툰 팬, 한치의 망설임 없이 출연 결정”
- “기적 같은 경험”...연정훈 주우재 눈물의 수상 소감[KBS 연예대상 말말말]
- “기적 같은 경험”...‘1박2일’ KBS 연예대상 수상(종합)
- 신동엽 김숙 전현무 ‘1박2일’ 박진영 류수영 이천수, 올해의 예능인상[2023 KBS 연예대상]
- ‘불후의 명곡’ 최고의 프로그램상[2023 KBS 연예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