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옛 연인 이소라에 3500만원 목걸이 선물… "아내 질투 안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신동엽이 과거 연인 이소라에게 3500만원 상당의 목걸이를 선물한 사실이 밝혀진 가운데 신동엽의 아내인 선혜윤 MBC 예능 PD는 대수롭지 않아 하는 등 반응을 보이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홍진경은 최근 모델 이소라의 개인 유튜브 채널에 신동엽이 출연한 것을 언급하며 "오빠 진짜 통도 크다, 고가의 목걸이를 선물했다고 하지 않았냐"며 "언니(선혜윤)가 아무리 쿨하셔도 그 금액을 알고 반응이 어땠는지 궁금하다"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는 '신동엽, 정선희, 홍진경이 방송은 잊고 찐수다만 떨면 생기는 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홍진경은 최근 모델 이소라의 개인 유튜브 채널에 신동엽이 출연한 것을 언급하며 "오빠 진짜 통도 크다, 고가의 목걸이를 선물했다고 하지 않았냐"며 "언니(선혜윤)가 아무리 쿨하셔도 그 금액을 알고 반응이 어땠는지 궁금하다"고 물었다.
이에 신동엽은 "반응 뭐 딱히 그런 거 없는데?"라며 "SNL도 먼저 섭외해보라고 했던 사람"이라고 아내 선혜윤의 쿨한 반응을 전했다. 홍진경은 "지금 언니한테도 그 정도 금액 선물 했었냐"고 물었고 신동엽은 "말해 뭐해"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신동엽은 최근 이소라의 유튜브 채널인 '슈퍼마 소라'에 출연했다. 과거 연인이었던 두 사람의 만남은 23년 만에 이뤄진 것으로 신동엽의 아내 선혜윤 PD는 이소라의 열렬한 팬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선 PD가 신동엽과 이소라와의 만남을 적극적으로 주선했다는 사실이 유튜브 방송을 통해 공개되기도 했다.
신유진 기자 yujinS@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은♥유튜버 박위 열애… "선물같이 찾아온 사람" - 머니S
- 이병헌♥이민정 득녀… 두 아이 부모됐다 - 머니S
- 블랙핑크 리사, '베르사유의 장미' 오스칼 머리 하고 야성미 폭발 - 머니S
- 민효린, 발그레한 두 볼…소녀미 넘치는 빈티지룩 - 머니S
- 뉴진스 혜인, 비니+머플러만 둘러도 치명적인 예쁨 - 머니S
- 이유미, 일상 콘셉트 사진 공개…'매력적인 무표정' - 머니S
- "살다보니 별일이"… 이동국, 사기미수 의혹 벗었다 - 머니S
- 르세라핌 카즈하, 희뿌연 연기 속 걸크러시 매력 넘치네 - 머니S
- "♥인생 함께 헤쳐나갈 사람"… 김동욱, 비공개 결혼식 - 머니S
- "잦은 충돌" 강성연·김가온 이혼… 10년 결혼생활 종지부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