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 "맨정신으로 버티기 힘들어…10년째 매일 술 마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동건이 10년째 매일 술을 마시는 이유를 공개한다.
24일 오후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정신건강의학과를 찾아 여태까지 밝히지 않았던 속마음을 털어놓는 이동건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동건은 "10년째 매일 술을 마시고 있다"라며 맨정신으로 버티기 힘들어 술로 기억을 마비시켰던 사연을 고백했다.
이동건이 매일 술을 마실 수밖에 없었던 이유와, 아버지와의 관계에 대한 진실한 속마음은 24일 오후 9시5분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이동건이 10년째 매일 술을 마시는 이유를 공개한다.
24일 오후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정신건강의학과를 찾아 여태까지 밝히지 않았던 속마음을 털어놓는 이동건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이동건은 본인의 지나친 음주 생활을 알고 있는 주변 지인들의 우려에 정신건강의학과를 찾았다. 이동건은 "10년째 매일 술을 마시고 있다"라며 맨정신으로 버티기 힘들어 술로 기억을 마비시켰던 사연을 고백했다. 이동건이 과거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를 판정받아 두 달간 입원 치료를 받은 적이 있다는 사실까지 밝혀지자 이를 지켜보던 동건 어머니는 가슴 아파했다. 이동건이 과거 입원 치료까지 받아야 했던 사연은 무엇이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이는 이동건이 극히 내향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다며 "핸드폰 연락처에 저장되어 있는 사람이 몇 명이냐"라고 물었고, 이동건은 "메신저에 저장되어 있는 사람은 총 30명"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동건은 연례행사처럼 수시로 연락처를 정리한다고 이야기하며, 그럴 수밖에 없었던 사연을 고백했다. 이동건의 극단적인 인간관계에 전문의는 충격적인 진단을 내렸는데, 이동건에게는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이동건은 어린 시절 이야기를 하던 도중, 아버지와의 관계에서 힘든 점을 털어놓았다. 그림 검사에서도 아버지와의 관계에 대한 충격적인 결과가 나오자, 이동건 자신마저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동건은 "아버지는 공포의 대상이었다"라며 과거의 기억을 담담하게 꺼내놓았다. 아버지와 멀어진 결정적인 사건을 떠올리는 이동건의 모습에 스튜디오의 동건 어머니도 "나도 중간에서 많이 힘들었다"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동건이 매일 술을 마실 수밖에 없었던 이유와, 아버지와의 관계에 대한 진실한 속마음은 24일 오후 9시5분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교실서 담요로 가리고 맨발로 사타구니 문질러…남녀공학 스킨십 어떡하죠"
- 여성강사 성폭행 살해 후 성형수술…무인도로 간 '페이스오프' 20대
- 56세 채시라, 한국무용수 깜짝 변신…단아한 한복 자태 [N샷]
- '고딩엄빠5' 최지혜, 18세에 엄마된후 결혼만 세번…MC들 충격
- "母 술집 5개 운영, 결혼만 7번…친부 누군지 몰라" 김광수 가정사 고백
- 율희, 최민환 폭로 이유 "아이들 버린 거 아냐, 떳떳한 엄마 되고 싶었다"
- "절반은 목숨 잃는데"…난기류 속 패러글라이딩 1분 만에 추락한 유튜버
- "독립한 자식 같아서"…청소업체 직원이 두고 간 선물 '울컥'
- "테이저건은 무서워"…흉기난동男, 문틈 대치 끝 급결말[CCTV 영상]
- 류화영 "티아라 내 왕따는 사실…김광수 대표 발언은 왜곡" 반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