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테크핀 `스타이카`, 퓨즈와 제휴 블록체인 분야 신규 사업 확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지테크핀이 퓨즈(FUZ)와 함께 2024년 신규 사업을 확장한다고 22일 밝혔다.
'이지테크핀'은 블록체인 프로젝트 '스타이카'로 블록체인에 대한 사전지식이 없는 사람들도 쉽게 블록체인 기술을 접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
이지테크핀 관계자는 "전략적 업무협약에 따라 이지테크핀이 블록체인 기술을 제공할 것"이라며 "양사의 시너지가 발휘돼 사업을 확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지테크핀이 퓨즈(FUZ)와 함께 2024년 신규 사업을 확장한다고 22일 밝혔다.
'이지테크핀'은 블록체인 프로젝트 '스타이카'로 블록체인에 대한 사전지식이 없는 사람들도 쉽게 블록체인 기술을 접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
이지테크핀이 개발한 '가자고'는 기존에 서비스를 즐기려면 NFT를 필수로 구매해야 했던 M2E(Move to Earn, 앱테크의 일종으로 걸으면 토큰을 얻을 수 있는 서비스) 서비스에서 탈피, 기본 아이템을 지급하고 모은 포인트로 기프티콘을 교환할 수 있는 타이카페이(Taika pay) 서비스를 추가해 운영중이다.
'퓨즈'는 1999년 설립된 이래 기업·기관, 서비스, 교육, 금융, 커머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컨설팅 및 구축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2024년부터는 이에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 컨설팅 및 구축 프로젝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지테크핀 관계자는 "전략적 업무협약에 따라 이지테크핀이 블록체인 기술을 제공할 것"이라며 "양사의 시너지가 발휘돼 사업을 확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래연기자 fodus020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잠 왜 깨워" 만취해 주사 맞던 20대, 간호사 가슴에 `주먹질`
- "내 나이가 어때서"…생방송 중 갑자기 화장 지운 女 진행자
- `의용군 참전하겠다"며 우크라 무단 입국한 20대 벌금형..."엄벌 필요"
- "예비신랑이 돼지 같아요"…결혼 예정인데 무슨 일?
- 전여옥, 한동훈 1위 여론조사에 "이재명 폭망"
- 트럼프 `미국 우선주의` 노골화하는데 싸움만 일삼는 정치권
- “실적·비전에 갈린다”…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표심 향방 ‘촉각’
- "내년 韓 경제 성장률 2.0% 전망… 수출 증가세 둔화"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2기 내각, `플로리다 충성파`가 뜬다
- 은행이 공들인 고액자산가, 美 `러브콜`에 흔들리는 `로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