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앞둔 하현상 “새해 콘서트, 더 완벽하게 준비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크리스마스 앞두고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계획을 질문하며 활발한 소통을 이어간 하현상은 "추운데 건강 조심하시고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트리 인형과 함께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이어 1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하현상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새해부터 바쁜 행보를 이어 나간다.
하현상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7일 오후 7시 시야제한석 예매를 추가로 오픈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크리스마스 앞두고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하현상은 12월 23일 공식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팬들이 보내준 질문에 성실히 답변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보여줬다.
하현상은 '올해 한 일 중 가장 잘했다 싶은 것?'에 대한 질문에 전국투어를 꼽았고, 새해 목표를 묻는 질문에는 "매번 똑같다. 계속해서 음악 꾸준히 만드는 것"이라고 밝혔다.
하현상은 다음 달 발매되는 앨범과 관련해 더 좋은 노래로 찾아올 것을 예고했다. 콘서트에 대한 기대 포인트로는 "저번보다 더 완벽하게 준비했다"고 귀띔해 이번 콘서트를 기다리고 있는 팬들을 설레게 했다.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계획을 질문하며 활발한 소통을 이어간 하현상은 "추운데 건강 조심하시고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트리 인형과 함께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하현상은 내년 1월 8일 4번째 미니 앨범 'With All My Heart'(위드 올 마이 하트)를 발매한다. 이어 1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하현상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새해부터 바쁜 행보를 이어 나간다.
이번 하현상 단독 콘서트는 티켓 오픈 3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하현상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7일 오후 7시 시야제한석 예매를 추가로 오픈한다.
강력한 티켓 파워를 입증한 하현상이 콘서트를 통해 선보일 웰메이드 무대에도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이상순, 탑스타 남편의 삶이란 이런 것…길에서 만난 ♥이효리에 “여보”
- 오윤아 발달장애 子, 벌써 17세 “사춘기 와 말 안 들어”(Oh!윤아)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인생이랑 모두에게 쉽지 않아, 견디다 보면 단단”
- 식객 허영만, 최초로 맛 평가 포기한 3천원 김치찌개집(백반기행)[어제TV]
- 성시경, 친구와 7년 절연 “술값 만 원도 안 내더니 여친 택시 태워 보내더라”(문천식)
- 김남일, 과거 전현무 멱살 왜 잡았나 “♥김보민 민낯 운운해 욱했다”(사당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