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수없는 임영웅, 12월에도 브랜드평판 압도적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압도적 인기를 토대로 12월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했다.
12월 2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 따르면 임영웅은 2023년 12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정상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임영웅이 압도적 인기를 토대로 12월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했다.
12월 2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 따르면 임영웅은 2023년 12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정상에 올랐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사실을 기반으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측은 "2023년 12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순위는 임영웅, 이찬원, 김호중, 박지현, 영탁, 손태진, 장윤정, 정동원, 송가인, 안성훈, 김다현, 박서진, 장민호, 양지은, 태진아, 진해성, 홍진영, 홍지윤, 박군, 전유진, 나훈아, 김소연, 주현미, 신성, 남진, 최수호, 김희재, 오유진, 강진, 요요미 순으로 분석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임영웅은 2023 전국투어를 성황리에 펼치고 있다. 특히 10월 27일부터 28일, 29일, 11월 3일, 4일, 5일 총 6일간 서울 송파구 KSPO DOME(케이스포 돔,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개최한 단독 콘서트 역시 전석 매진시키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재입증했다.
임영웅은 이번 투어를 통해 명불허전 라이브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 것은 물론 퍼포먼스, 무대 규모, 영상 퀄리티, 밴드 세션 등 다방면에서 웰메이드 공연을 완성하며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공연장 외부에 다수의 간이 화장실 및 대기 공간을 마련하고, 공연장 내부에 원거리 관객들을 위한 초대형 스크린과 긴 돌출 무대 등을 설치하는 등 자신의 노래를 듣기 위해 적지 않은 돈과 시간을 들여 공연장을 찾아 준 관객들을 위한 섬세한 배려도 연일 화제였다.
비로소 주제 파악도 마쳤다. 최근 임영웅 콘서트 티켓을 구하지 못한 예매 실패자들은 "호남평야에서 콘서트를 해 달라"고 농담하는 등 폭발적 티켓 구매 수요에 걸맞은 초대형 공연장을 대관해 달라고 입을 모았다. 이에 임영웅은 내년 5월 25일, 26일 서울 마포구 상암월드컵경기장 단독 콘서트개최를 확정했다. 상암월드컵경기장은 FC서울 홈구장이다. 최대 수용 인원은 6만 6,000명으로 알려졌다. 임영웅은 2016년 8월 데뷔한 이래 8년여 만에 이곳에 입성한다.
기부 선행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임영웅은 데뷔한 이래 소속사 물고기 뮤직과 함께 사회 취약 계층을 위해 총 12억 원을 기부했다. 팬클럽 영웅시대 또한 가수의 뜻에 동참하는 의미로 다양한 봉사 활동과 기부 활동을 펼쳐 귀감이 됐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이상순, 탑스타 남편의 삶이란 이런 것…길에서 만난 ♥이효리에 “여보”
- 오윤아 발달장애 子, 벌써 17세 “사춘기 와 말 안 들어”(Oh!윤아)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인생이랑 모두에게 쉽지 않아, 견디다 보면 단단”
- 식객 허영만, 최초로 맛 평가 포기한 3천원 김치찌개집(백반기행)[어제TV]
- 성시경, 친구와 7년 절연 “술값 만 원도 안 내더니 여친 택시 태워 보내더라”(문천식)
- 김남일, 과거 전현무 멱살 왜 잡았나 “♥김보민 민낯 운운해 욱했다”(사당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