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기강 잡던 김숙 폭로 “인사하니 ‘야 연예인 처음 봐?’라고”(전참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출신 배우 김우빈이 김숙의 첫만남 발언을 폭로했다.
이날 김우빈은 송은이가 "뱀파이어 아이돌 출신"이라며 "숙이랑 예전에 같이 시트콤을 했다. 숙이가 '내가 키웠다'고 하더라"고 하자 "맞다. '뱀파이어 아이돌'이라고"라고 답하며 인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모델 출신 배우 김우빈이 김숙의 첫만남 발언을 폭로했다.
12월 23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78회에서는 영화 '외계+인' 2부(감독 최동훈)의 주역 류준열, 김태리, 김우빈, 염정아, 조우진, 진선규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파티 2탄이 공개됐다.
이날 김우빈은 송은이가 "뱀파이어 아이돌 출신"이라며 "숙이랑 예전에 같이 시트콤을 했다. 숙이가 '내가 키웠다'고 하더라"고 하자 "맞다. '뱀파이어 아이돌'이라고"라고 답하며 인정했다. 과거 신인배우 시절 이수혁, 홍종현, 그리고 김숙과 한 시트콤에 출연해 열연을 펼쳤던 것.
김우빈은 "그때 숙이 누나를 처음 뵀는데 제가 신기해서 '선배님 안녕하세요?'라고 했더니 '야, 연예인 처음 봐?'라고 하셨다"고 떠올렸다.
이에 송은이는 "걔도 와들와들 떨었을 것, 그 얘기하면서"라고 대신 해명했고, 김우빈은 "장난으로"라고 덧붙이며 공감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이상순, 탑스타 남편의 삶이란 이런 것…길에서 만난 ♥이효리에 “여보”
- 오윤아 발달장애 子, 벌써 17세 “사춘기 와 말 안 들어”(Oh!윤아)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인생이랑 모두에게 쉽지 않아, 견디다 보면 단단”
- 식객 허영만, 최초로 맛 평가 포기한 3천원 김치찌개집(백반기행)[어제TV]
- 성시경, 친구와 7년 절연 “술값 만 원도 안 내더니 여친 택시 태워 보내더라”(문천식)
- 김남일, 과거 전현무 멱살 왜 잡았나 “♥김보민 민낯 운운해 욱했다”(사당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