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쓴 “♥홍현희 늘 고맙고 사랑해”‥‘슈돌’로 최우수상[2023 KBS 연예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이쓴이 2023 KBS 연예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12월 23일 서울 영등포구 KBS 신관 공개홀에서는 '2023 KBS 연예대상'이 진행 됐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아들 준범이 육아 일상을 공개 중인 제이쓴은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이찬원과 함께 리얼리티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제이쓴이 2023 KBS 연예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12월 23일 서울 영등포구 KBS 신관 공개홀에서는 ‘2023 KBS 연예대상’이 진행 됐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아들 준범이 육아 일상을 공개 중인 제이쓴은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이찬원과 함께 리얼리티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제이쓴은 “많은 예능인 앞에서 상을 받게 돼서 떨린다. 일반적으로 아빠가 아이를 돌보듯 열심히 육아를 했는데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벌써 10번째 생일을 맞이 했다고 하는데 20번째, 30번째도 쭉 함께 했으면 하는 큰 바람이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감사할 분이 많다. 첫 번째로 사랑하는 아내 홍현희. 삼시세끼를 준범이와 저를 위해서 노력해주고 있는데 워킹맘으로서 쉽지 않다. 늘 고맙고 사랑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에게 감사하다. 앞으로도 준범이 열심히 키우겠다”라고 덧붙였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이상순, 탑스타 남편의 삶이란 이런 것…길에서 만난 ♥이효리에 “여보”
- 오윤아 발달장애 子, 벌써 17세 “사춘기 와 말 안 들어”(Oh!윤아)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인생이랑 모두에게 쉽지 않아, 견디다 보면 단단”
- 식객 허영만, 최초로 맛 평가 포기한 3천원 김치찌개집(백반기행)[어제TV]
- 성시경, 친구와 7년 절연 “술값 만 원도 안 내더니 여친 택시 태워 보내더라”(문천식)
- 김남일, 과거 전현무 멱살 왜 잡았나 “♥김보민 민낯 운운해 욱했다”(사당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