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혜·박준형, 베스트 커플상 "'살림남2' 녹화 때마다 싸움" [KBS 연예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준형 김지혜 부부 및 '뮤직뱅크' 공동 MC 이채민, 홍은채가 베스트 커플상을 받았다.
2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신관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23 KBS 연예대상'에서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박준형 김지혜 부부와 '뮤직뱅크' MC 이채민, 르세라핌 홍은채가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박준형 김지혜 부부 및 '뮤직뱅크' 공동 MC 이채민, 홍은채가 베스트 커플상을 받았다.
2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신관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23 KBS 연예대상'에서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박준형 김지혜 부부와 '뮤직뱅크' MC 이채민, 르세라핌 홍은채가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이 자리에서 이채민은 "'뮤직뱅크' 시작한지 1년이 넘었는데 이 자리에 오게 해준 피디, 작가, 제작진분들 감사드린다"라며 "매주 다양한 콘셉트를 꾸며주는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매니저님 감사드린다, 항상 같이 진행하는 은채씨고 고맙고 회사분들과 가족들도 감사하다. 좋은 케미스트리 보여드리겠다"라고 다짐했다.
홍은채는 "'뮤직뱅크' MC로 부족하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베스트 커플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소상진 대표, 센터장, 피디, 작가 언니, 조감독님, 카메라감독님 모두 감사드린다, 상을 주신만큼 르세라핌으로서 홍은채로서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김지혜는 "'살림남2' 녹화올 때마다 부부싸움을 한다, 그럴때마다 이건 비즈니스라고 생각하고 '나는 프로다' '저분은 남편이 아니라 선배다' 라고 생각한다, 안믿기는데 너무 감사드린다"라고 벅찬 감정을 드러냈다.
그는 "데뷔 25년인데 딸을 연예인이라고 생각하는 부모님이 다른 시상식에서 너는 왜 안나오냐고 하신다"라며 "그때마다 저는 옆 채널에서 화장품을 바르고 있다, 드디어 25년만에 연예대상에 왔고 상도 받았다, TV를 보는 어머니 아버지 저 상을 받았고 낳아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박준형씨 때문에 받은 상이다, 25년만에 (상을)처음 받아서 박준형씨 고맙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올 한해 방송된 KBS 예능 프로그램으로는 '1박2일 시즌4' '불후의 명곡' '홍김동전' '슈퍼맨이 돌아왔다' '개는 훌륭하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옥탑방 문제아들' '골든걸스'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등이 있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교실서 담요로 가리고 맨발로 사타구니 문질러…남녀공학 스킨십 어떡하죠"
- 여성강사 성폭행 살해 후 성형수술…무인도로 간 '페이스오프' 20대
- 56세 채시라, 한국무용수 깜짝 변신…단아한 한복 자태 [N샷]
- '고딩엄빠5' 최지혜, 18세에 엄마된후 결혼만 세번…MC들 충격
- "母 술집 5개 운영, 결혼만 7번…친부 누군지 몰라" 김광수 가정사 고백
- 율희, 최민환 폭로 이유 "아이들 버린 거 아냐, 떳떳한 엄마 되고 싶었다"
- "절반은 목숨 잃는데"…난기류 속 패러글라이딩 1분 만에 추락한 유튜버
- 엄지인 아나 "야한 옷 입었다며 시청자 항의 2번…MC 잘린 적 있다"
- "독립한 자식 같아서"…청소업체 직원이 두고 간 선물 '울컥'
- "테이저건은 무서워"…흉기난동男, 문틈 대치 끝 급결말[CCTV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