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 내년에 아빠된다 “붐 2세 나와…태명은 ‘꼬붐이’”[2023 KBS 연예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붐이 2세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이날 붐은 수상 소감에서 2세 소식을 깜짝 밝혔다.
2022년 4월 9일 결혼한 붐은 "내년에 아빠가 된다. 드디어 붐 2세가 나온다. 무럭무럭 자라고 있다"며 "태명이 꼬마붐을 줄여 '꼬붐이'다. '꼬붐이 너무 고맙고 좋은 아빠가 되도록 노력할게'"라고 기쁜 마음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방송인 붐이 2세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2023 KBS 연예대상’이 23일 오후 9시 25분부터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렸으며 KBS 2TV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방송인 신동엽과 배우 조이현, 모델 출신 방송인 주우재가 공동 MC를 맡았다.
프로듀서 특별상은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붐이 수상했다. 이날 붐은 수상 소감에서 2세 소식을 깜짝 밝혔다.
2022년 4월 9일 결혼한 붐은 “내년에 아빠가 된다. 드디어 붐 2세가 나온다. 무럭무럭 자라고 있다”며 “태명이 꼬마붐을 줄여 ‘꼬붐이’다. ‘꼬붐이 너무 고맙고 좋은 아빠가 되도록 노력할게’”라고 기쁜 마음을 전했다. 그러면서 “세상에서 제일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아내에게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2023 KBS 연예대상’ 대상 후보에는 7개 팀이 올랐다. 김숙(홍김동전·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옥탑방 문제아들), ‘1박 2일’ 시즌4 팀(연정훈·김종민·문세윤·딘딘·나인우·유선호), 신동엽(불후의 명곡), 전현무(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서치미)와 류수영(편스토랑), 박진영(골든걸스), 이천수(살림남2)가 나란히 후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0억 건물주’ 기안84 “헝그리 정신 품고 있다.. 닌텐도 월드처럼 ‘기안랜드’ 어떤가”
- 노홍철, 휠체어 타고 지팡이 짚은 충격 근황 “결국 이 지경까지...”
- 김동욱, 오늘(22일) 새신랑 된다…예비 신부는 비연예인
- 황재균 “♥지연이 먼저 꼬셨다.. ‘웃는 게 예쁜 여자가 이상형’ 했더니 돌직구 날리더라” (
- ‘부국제 퀸’ 진서연, 10일간 5kg 감량 식단공개 “대용량 오트밀 요리”(편스토랑)
- 과감한 튜브톱 찰떡이네...문가영, 환상적인 독보적 비주얼
- 지드래곤의 양다리? 마약사건 적극적으로 나선 갤럭시 VS ‘손절’했던 YG [조은별기자의 ★★레
- 배우 김강우, 서울 서초구 건물 45억원에 판매…시세차익은 글쎄?
- 내년 아빠 되는 로버트 패틴슨, 5년 교제 연인과 지각 약혼[할리웃톡]
- 서현, 억대 새 차 뽑았다.. 추위도 잊고 오픈카 인증샷 “이름 지어줄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