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신기루, “내 옷 팔 한짝이면 장원영 드레스 나온다”

김민정 2023. 12. 24. 00: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라걸즈의 옷이 화제에 올랐다.

전현무는 "노래 한 곡 발표 안하고도 수상 후보에 올랐다"라며 구라걸즈를 소개했다.

MC들은 새삼 구라걸즈의 사이즈에 놀랐다.

이날 방송에서는 구라걸즈&이상수 매니저와 이영자&송성호 매니저 편이 펼쳐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라걸즈의 옷이 화제에 올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12월 23일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는 참견인으로 이국주와 신기루가 등장했다.

전현무는 “노래 한 곡 발표 안하고도 수상 후보에 올랐다”라며 구라걸즈를 소개했다. 이국주, 신기루, 풍자 등이 모여 ‘전참시’를 들썩인 멤버들이었다.

양세형과 유병재는 “구라걸즈가 MBC 연예대상 베스트커플 후보다”라고 말했다. “표 주기 바란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신기루는 “옷 만드는 데 드는 63마가 어느 정도인지 모르더라”라고 말했다. “63마면 아이브 멤버들 드레스를 다 만들 수 있다”라는 말에 MC들은 입을 딱 벌렸다.

신기루는 “내 옷 팔 한쪽으로 장원영 드레스 만들 수 있다”라고 해 더욱 놀라게 했다. MC들은 새삼 구라걸즈의 사이즈에 놀랐다.

이날 구라걸즈는 홍콩관광청의 초청을 받아 윈터페스타에 가기도 했다. 유병재도 덩달아 초청받아서 함께 영상을 찍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구라걸즈&이상수 매니저와 이영자&송성호 매니저 편이 펼쳐졌다.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