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구라걸즈, 홍콩 뱀탕 먹방...이국주 “닭가슴살 같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라걸즈가 홍콩에서 뱀탕 먹방을 선보였다.
23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 이국주, 신기루, 풍자로 구성된 구라걸즈는 홍콩 관광청의 초대를 받아 홍콩으로 향했다.
가장 먼저 뱀탕을 먹어본 사람은 이국주로, 이국주는 뱀고기의 식감에 대해 "닭가슴살 같다"고 말했다.
이국주에 이어 뱀탕을 먹은 이들도 그 말에 동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 이국주, 신기루, 풍자로 구성된 구라걸즈는 홍콩 관광청의 초대를 받아 홍콩으로 향했다. 이번 여행에는 유병재와 매니저도 함께였다.
홍콩에 도착한 다섯 사람은 가장 먼저 호텔로 향했다. 호텔에서 짐을 간단하게 푼 뒤 크리스마스 느낌으로 옷을 갈아입고 이동했다.
가장 먼저 방문한 곳은 서구룡 문화지구였다. 이곳에서 홍콩 윈터 축제 홍보 영상을 찍기로 한 것. 서구룡 문화지구에는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자리하고 있었다.
저녁 식사를 위해 찾아간 곳은 무려 128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식당으로, 유명한 메뉴는 뱀탕이었다. 모두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다섯 사람은 뱀탕 시식에 나섰다.
가장 먼저 뱀탕을 먹어본 사람은 이국주로, 이국주는 뱀고기의 식감에 대해 “닭가슴살 같다”고 말했다. 이국주에 이어 뱀탕을 먹은 이들도 그 말에 동의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시청자 은공”...김동건 아나운서 특별공헌상[2023 KBS 연예대상]
- “라디오로 세상 넓어져”...영케이 이은지 올해의 DJ상[2023 KBS 연예대상]
- ‘전참시’ 신기루 “내 드레스 팔 한쪽=장원영 드레스”
- “부활 꿈 같아”...‘개그콘서트’ 베스트 팀워크상[2023 KBS 연예대상]
- “살림돌 1호 영광”...강다니엘 베스트 엔터테이너상[2023 KBS 연예대상]
- 추성훈 이무진 베스트 아이콘상[2023 KBS 연예대상]
- ‘개콘’ 조수연 신윤승 베스트 아이디어상[2023 KBS 연예대상]
-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이들 인기상[2023 KBS 연예대상]
- YB 베스트 챌린지상...“의미있는 상, 영광”[2023 KBS 연예대상]
- [2023 KBS 연예대상] 유선호·‘골든걸스’ 신인상...“꿈이 현실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