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신기루 “내 드레스 팔 한쪽=장원영 드레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기루가 연예대상 참석을 위한 드레스 재봉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23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 신기루가 스튜디오에 출연했다.
신기루와 이국주, 풍자로 구성된 '구라걸즈'는 2023 MBC 연예대상의 베스트 커플상 후보에도 올랐다.
이에 신기루는 연예대상 참석을 위해 드레스 재봉을 시작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 신기루가 스튜디오에 출연했다. 전현무는 “내년은 신기루의 해가 될 것 같다”면서 방송가에서 활약하고 있는 신기루를 언급했다.
신기루는 “요새 대중 분들이 제 개그를 좋아해주신다”면서 “요새 아주 좋다”고 밝혔다. 다만 신기루는 ‘전참시’ 스튜디오 출연이 처음인 만큼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신기루와 이국주, 풍자로 구성된 ‘구라걸즈’는 2023 MBC 연예대상의 베스트 커플상 후보에도 올랐다. 이에 신기루는 연예대상 참석을 위해 드레스 재봉을 시작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신기루는 “드레스 숍 선생님이 63마까지 끊어봤다더라”면서 “여러분은 잘 모르시겠지만 숍 선생님 말씀으로는 (63마로)아이브 전원 드레스 제작 가능하다더라. 팔 한쪽으로 장원영 씨 드레스 만들 수 있다고 하시더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살림돌 1호 영광”...강다니엘 베스트 엔터테이너상[2023 KBS 연예대상]
- 추성훈 이무진 베스트 아이콘상[2023 KBS 연예대상]
- ‘개콘’ 조수연 신윤승 베스트 아이디어상[2023 KBS 연예대상]
-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이들 인기상[2023 KBS 연예대상]
- YB 베스트 챌린지상...“의미있는 상, 영광”[2023 KBS 연예대상]
- [2023 KBS 연예대상] 유선호·‘골든걸스’ 신인상...“꿈이 현실 됐다”
- [2023 KBS 연예대상] 진서연 정지선 리얼리티 신인상
- [종합] ‘놀토’ 헤이즈 “오늘은 장X...태연 옆에 있는 것만으로 행복”
- ‘놀토’ 이창섭 “태연, 방귀 얘기 좋아해”
- ‘놀토’ 한해 “헤이즈와 친해...‘태연 친구’로만 나와 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