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 꿈 같아”...‘개그콘서트’ 베스트 팀워크상[2023 KBS 연예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콘서트' 팀이 '2023 KBS 연예대상'에서 베스트 팀워크상을 받았다.
23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에서 '2023 KBS 연예대상'이 열렸다.
송준근은 "'개그콘서트'가 돌아온 웰컴 드링크라고 생각한다. 몇 년 전에 유재석 선배가 후배들을 위한 무대가 생겨났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3년 반 만에 부활했고 지금 서 있는 게 꿈같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에서 ‘2023 KBS 연예대상’이 열렸다. 방송인 신동엽 주우재, 배우 조이현이 사회를 맡았다.
송준근은 “‘개그콘서트’가 돌아온 웰컴 드링크라고 생각한다. 몇 년 전에 유재석 선배가 후배들을 위한 무대가 생겨났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3년 반 만에 부활했고 지금 서 있는 게 꿈같다”고 말했다.
정태호는 “개그맨들은 자기를 보고 웃으면 기분이 좋다. 저희를 보고 한번 웃어달라. 3년 반만에 부활했는데, 신동엽 선배도 저흴 보고 무대가 생겨서 너무 행복하겠다고 하더라. 저희도 행복하다. 기대를 현실화시켜준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이야기했다.
올해는 ‘홍김동전’,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김숙, ‘편스토랑’ 류수영, ‘1박 2일 시즌4’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딘딘 나인우 유선호, ‘골든걸스’ 박진영, ‘불후의 명곡’ 신동엽,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이천수,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서치미’ 전현무가 대상 후보에 올랐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살림돌 1호 영광”...강다니엘 베스트 엔터테이너상[2023 KBS 연예대상]
- 추성훈 이무진 베스트 아이콘상[2023 KBS 연예대상]
- ‘개콘’ 조수연 신윤승 베스트 아이디어상[2023 KBS 연예대상]
-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이들 인기상[2023 KBS 연예대상]
- YB 베스트 챌린지상...“의미있는 상, 영광”[2023 KBS 연예대상]
- [2023 KBS 연예대상] 유선호·‘골든걸스’ 신인상...“꿈이 현실 됐다”
- [2023 KBS 연예대상] 진서연 정지선 리얼리티 신인상
- [종합] ‘놀토’ 헤이즈 “오늘은 장X...태연 옆에 있는 것만으로 행복”
- ‘놀토’ 이창섭 “태연, 방귀 얘기 좋아해”
- ‘놀토’ 한해 “헤이즈와 친해...‘태연 친구’로만 나와 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