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이무진 베스트 아이콘상[2023 KBS 연예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추성훈 이무진이 '2023 KBS 연예대상'에서 베스트 아이콘상을 받았다.
23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에서 '2023 KBS 연예대상'이 열렸다.
'리무진 서비스' 이무진은 "예상을 못 한 상이다. 3개월 프로젝트로 시작한 프로그램이다. 너무 멋진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꾸며주고 음악 철학과 고뇌를 이야기해 줘서 2주년이 됐다"며 제작진과 출연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에서 ‘2023 KBS 연예대상’이 열렸다. 방송인 신동엽 주우재, 배우 조이현이 사회를 맡았다.
‘리무진 서비스’ 이무진은 “예상을 못 한 상이다. 3개월 프로젝트로 시작한 프로그램이다. 너무 멋진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꾸며주고 음악 철학과 고뇌를 이야기해 줘서 2주년이 됐다”며 제작진과 출연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추성훈은 “올해 4월에 갑자기 돌아가신 아버지. 우리 가족이 힘들게 살 때 20만 원 집세를 벌면서 아버지가 일하고, 엄마는 새벽까지 일했던 때가 있었다. 그때 아버지가 자기를 믿고 열심히 하면 주변 사람이 도와줄 거라고 하더라. 그때는 잔소리라고 들었는데, 막상 여기 서서 이런 풍경을 보니까 아버지 말이 맞는구나 싶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옆에 서서 아버지 말씀 맞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은데 그걸 못해서 아쉽지만, 앞으로 열심히 하겠다. 저도 아버지 곁에 갈 거다. 조금만 기다려달라. 감사하다”고 이야기했다.
올해는 ‘홍김동전’,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김숙, ‘편스토랑’ 류수영, ‘1박 2일 시즌4’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딘딘 나인우 유선호, ‘골든걸스’ 박진영, ‘불후의 명곡’ 신동엽,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이천수,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서치미’ 전현무가 대상 후보에 올랐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개콘’ 조수연 신윤승 베스트 아이디어상[2023 KBS 연예대상]
-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이들 인기상[2023 KBS 연예대상]
- YB 베스트 챌린지상...“의미있는 상, 영광”[2023 KBS 연예대상]
- [2023 KBS 연예대상] 유선호·‘골든걸스’ 신인상...“꿈이 현실 됐다”
- [2023 KBS 연예대상] 진서연 정지선 리얼리티 신인상
- [종합] ‘놀토’ 헤이즈 “오늘은 장X...태연 옆에 있는 것만으로 행복”
- ‘놀토’ 이창섭 “태연, 방귀 얘기 좋아해”
- ‘놀토’ 한해 “헤이즈와 친해...‘태연 친구’로만 나와 서운”
- [종합] ‘놀면 뭐하니’ 고규필, ♥에이민 위한 크리스마스 캐럴 선물
- ‘놀면 뭐하니’ 주우재, 이미주에 맞춤법&사자성어 책 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