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박위와 열애 공개한' 송지은 "축하의 마음, 감사합니다" [MD★스타]
이승길 기자 2023. 12. 23. 23:01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유튜버 박위와 열애를 공개한 그룹 시크릿 출신 배우 송지은이 쏟아진 축하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송지은은 23일 "축하의 마음들 감사합니다"란 글을 남겼다.
앞서 지난 21일 송지은은 "성탄절을 앞두고 제 삶에 선물과도 같이 찾아온 소중한 사람을 여러분께 소개하려고 한다. 사랑하는 저의 연인"이라며 박위와 찍은 커플 사진을 업로드했다.
이어 "제가 예쁜 사랑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오랜 기간 송지은이라는 사람을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신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었다"며 "삶을 대하는 멋진 태도와 사람을 사랑할 줄 아는 넉넉한 마음을 가진 사랑스러운 제 짝꿍과의 만남을 기도로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또 박위의 유튜브 채널 '위라클'을 언급하며 "새해에는 유튜브 ‘위라클’ 채널을 통해서도 자주 인사 드리도록 하겠다. 안 떨릴 줄 알았는데 떨린다”며 “모두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고 감기 조심하시라. 늘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송지은은 지난 2009년 걸그룹 시크릿으로 데뷔해 현재 배우로 활동 중이다. 그의 연인인 유튜버 박위는 2014년 낙상 사고로 전신마비 판정을 받았다. 현재 유튜브 채널 '위라클'을 운영하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