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 베스트 챌린지상...“의미있는 상, 영광”[2023 KBS 연예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B가 '2023 KBS 연예대상'에서 베스트 챌린지상을 수상했다.
23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에서 '2023 KBS 연예대상'이 열렸다.
이어 "지구 환경 운동을 위해 다큐멘터리를 만드는 게 쉽지 않다. 제작 도움 준 분들에게 감사하다. 저희가 어릴 때 뛰어놀던 산, 들, 강 등 저희가 참여한 동해안 해변도 이상 기후로 사라지고 있고 심각한 상황이다. 이런 프로그램을 통해 작은 움직임이나마 같이 할 수 있어 좋았다. 여러분도 동참해달라"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에서 ‘2023 KBS 연예대상’이 열렸다. 방송인 신동엽 주우재, 배우 조이현이 사회를 맡았다.
‘지구 위 블랙박스’의 YB가 무대에 올랐다. 윤도현은 “저희가 함께 만든 출연자, 스태프들이 꼭 받아야 할 상이라고 생각한다. 오랜만에 상 받는데 의미 있는 상 줘서 영광”이라고 말했다.
이어 “지구 환경 운동을 위해 다큐멘터리를 만드는 게 쉽지 않다. 제작 도움 준 분들에게 감사하다. 저희가 어릴 때 뛰어놀던 산, 들, 강 등 저희가 참여한 동해안 해변도 이상 기후로 사라지고 있고 심각한 상황이다. 이런 프로그램을 통해 작은 움직임이나마 같이 할 수 있어 좋았다. 여러분도 동참해달라”고 이야기했다.
또 YB는 즉석에서 ‘흰수염고래’를 열창해 눈길을 끌었다.
올해는 ‘홍김동전’,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김숙, ‘편스토랑’ 류수영, ‘1박 2일 시즌4’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딘딘 나인우 유선호, ‘골든걸스’ 박진영, ‘불후의 명곡’ 신동엽,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이천수,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서치미’ 전현무가 대상 후보에 올랐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2023 KBS 연예대상] 유선호·‘골든걸스’ 신인상...“꿈이 현실 됐다”
- [2023 KBS 연예대상] 진서연 정지선 리얼리티 신인상
- [종합] ‘놀토’ 헤이즈 “오늘은 장X...태연 옆에 있는 것만으로 행복”
- ‘놀토’ 이창섭 “태연, 방귀 얘기 좋아해”
- ‘놀토’ 한해 “헤이즈와 친해...‘태연 친구’로만 나와 서운”
- [종합] ‘놀면 뭐하니’ 고규필, ♥에이민 위한 크리스마스 캐럴 선물
- ‘놀면 뭐하니’ 주우재, 이미주에 맞춤법&사자성어 책 선물
- ‘1박 2일’ 딘딘, 김종민과 장시간 비행에 멘붕 “이 형이랑 어떻게…”
- ‘놀면 뭐하니’ 유재석 “이이경, 리액션 부담스럽다”
- ‘노량’, 개봉 3일만 100만 관객 돌파…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