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심이네’ 유이, 하준과 연애 시작→윤미라에 “나 독립할 것” 선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이가 독립을 선언했다.
23일(토)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는 이효심(유이)과 강태호(하준)가 서로의 마음을 드시 한번 확인했다.
그런가 하면 전속모델 계약을 연장한 이효심은 이선순(윤미라)에게 "나 나가 살래. 독립할 거야"라고 선언한다.
한편 가족을 위해 본인의 삶을 희생해온 효심이가 자신을 소중하게 여기기 시작하면서, 독립적 삶을 영위하려는 이야기 '효심이네 각자도생' 매주 토, 일요일 8시 5분 KBS2TV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이가 독립을 선언했다.
23일(토)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는 이효심(유이)과 강태호(하준)가 서로의 마음을 드시 한번 확인했다.
이날 강태호는 이효심이 “나 왜 좋아해요? 아무것도 없고 그렇게 예쁘지도 않다“고 묻자 ”자기 비하하지 마요. 나는 효심 씨 같이 책임감 있고 착한 사람 처음 봤다. 내가 못되게 굴었을 때도 계속 나 봐주고 신경 써 주지 않았냐“고 한다.
이어 그는 ”매사에 다른 사람한테 진심인 사람은 찾기 어렵다. 그런데 너무 다 책임지고 희생하려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하며 “나는 효심 씨 행복이 제일 중요하다. 효심 씨 가족들이 모든 걸 당연하다고만 생각하면 화날 것 같다“고 한다.
그런가 하면 전속모델 계약을 연장한 이효심은 이선순(윤미라)에게 “나 나가 살래. 독립할 거야“라고 선언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2023연말결산] '고집불통 팬기만' 조슈아 플레디스·문빈 판타지오·엑소 첸
- 박지윤과 갈라선 최동석 "난 행복하게 잘 살아"
- 제시, 박재범 소속사와 갈등? "확인 중"…스케줄 불참 건도 재점화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
- "걔도 마약 했다'카더라'"…'찌라시주의보' 비상 [이슈in]
- "빌리 문수아, 어쩌나…" 건강 적신호+활동 중단 [전문]
- 김히어라, 법정간다 "학폭?일진?담배? 악의적 보도" [전문]
- [단독] 임영웅, '미우새' 뜬다 "못다 한 이야기 전할 것"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