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해은 “정현규♥와 바빠서 요즘 연락NO, 가장 슬픈 시간”… 이용진도 ‘눈물’ (‘스튜디오 와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해은의 출연이 예고된 가운데, 성해은이 정현규와 요즘 연락을 하지 못하고 있다고 밝혔다.
성해은은 "요즘은 좀 서로 바빠서 요즘 연락을 잘 못하고. 22년에 가장 슬픈 시간이지 않았을까 싶다"라고 말했다.
이후 이용진과 성해은의 눈가에 눈물이 맺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성해은은 현재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근희 기자] 성해은의 출연이 예고된 가운데, 성해은이 정현규와 요즘 연락을 하지 못하고 있다고 밝혔다.
22일 오후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 - STUDIO WAFFLE’에는 ‘곽제비가 박씨 물고 연예인이 되어 돌아왔단 이 말이야~ 곽튜브 편 | 용자왈 EP.14’이라는 이름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용진은 “환승연애 어떻게 보면 최고의 수혜자인 해은씨가 나왔다. 저와 같은 마음을 가지신 분들은 항상 궁금할 거야. 아직도 잘 만나고 있냐?”라고 정현규와의 사이에 대해 질문을 했다.
성해은은 “요즘은 좀 서로 바빠서 요즘 연락을 잘 못하고. 22년에 가장 슬픈 시간이지 않았을까 싶다”라고 말했다. 이후 이용진과 성해은의 눈가에 눈물이 맺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성해은은 지난해 방송된 '환승연애2' 마지막회에서 서울대생 정현규를 최종 선택하며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성해은은 현재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이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유튜브 ‘스튜디오 와플 - STUDIO WAFFLE’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