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서연X정지선 셰프, 리얼리티 신인상 “세상의 모든 엄마들 응원”[2023 KBS 연예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진서연, 정지선 셰프가 2023 KBS 연예대상 리얼리티 부문 신인상을 수상했다.
12월 23일 서울 영등포구 KBS 신관 공개홀에서는 '2023 KBS 연예대상'이 진행 됐다.
이날 '신상출시 편스토랑' 진서연,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신인상의 주인공이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진서연, 정지선 셰프가 2023 KBS 연예대상 리얼리티 부문 신인상을 수상했다.
12월 23일 서울 영등포구 KBS 신관 공개홀에서는 ‘2023 KBS 연예대상’이 진행 됐다.
이날 ‘신상출시 편스토랑’ 진서연,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신인상의 주인공이 됐다. 진서연은 “예능은 처음인데 상까지 주셔서 감사하다. 올해 너무 큰 선물을 받았다. 제주도에 이사가면서 육아 동지들을 만났고 그녀들로 하여금 큰 에너지를 받았다. 이 세상 모든 엄마들 응원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저희 동료들. 작가들 다 너무 감사하다. 저도 파이팅 넘치는데 이분들은 저를 뛰어넘는다.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정지선 셰프는 “20년 넘게 중국 요리하면서 여성 셰프가 있다는 걸 알려주게 된 유일한 프로그램이라서 열심히 했는데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다. 제작진과 전현무, 김숙 님 감사하다. 스태프들도 요리하는 것처럼 고생하시는데 다같이 힘내겠다”라고 말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이상순, 탑스타 남편의 삶이란 이런 것…길에서 만난 ♥이효리에 “여보”
- 한혜진♥기성용 딸, 손흥민→이강인과 식사에 친분 의심‥아빠도 국대였는데
- ‘살림남’ 저주일까 벌써 3커플 파경, 강성연 김가온→율희 결혼생활 끝
- 강성연 김가온, 지난해 이혼 “다른 사고방식에 충돌 잦아, 일사천리로 진행”[전문]
- 폭설에 미소짓는 박한별 제주 카페 딱 겨울왕국 실사판 “와 부럽다”
- 성시경, 친구와 7년 절연 “술값 만 원도 안 내더니 여친 택시 태워 보내더라”(문천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