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KBS 연예대상] 진서연 정지선 리얼리티 신인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진서연, 정지선 셰프가 '2023 KBS 연예대상'에서 리얼리티 신인상을 수상했다.
23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에서 '2023 KBS 연예대상'이 열렸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정지선 셰프는 "여성 셰프가 알려주기 위해 열심히 했는데,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다. 스태프분들 모두 고생하는데 다 같이 으쌰으쌰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에서 ‘2023 KBS 연예대상’이 열렸다. 방송인 신동엽 주우재, 배우 조이현이 사회를 맡았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진서연은 “예능은 처음인데 상 주셔서 감사하다. 이번 년도에 큰 선물을 받았다. 제주도로 이사 가면서 육아 동지를 만났고, 큰 에너지를 받았다. 이 세상 모든 엄마들 응원한다”고 말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정지선 셰프는 “여성 셰프가 알려주기 위해 열심히 했는데,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다. 스태프분들 모두 고생하는데 다 같이 으쌰으쌰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올해는 ‘홍김동전’,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김숙, ‘편스토랑’ 류수영, ‘1박 2일 시즌4’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딘딘 나인우 유선호, ‘골든걸스’ 박진영, ‘불후의 명곡’ 신동엽,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이천수,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서치미’ 전현무가 대상 후보에 올랐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합] ‘놀토’ 헤이즈 “오늘은 장X...태연 옆에 있는 것만으로 행복”
- ‘놀토’ 이창섭 “태연, 방귀 얘기 좋아해”
- ‘놀토’ 한해 “헤이즈와 친해...‘태연 친구’로만 나와 서운”
- [종합] ‘놀면 뭐하니’ 고규필, ♥에이민 위한 크리스마스 캐럴 선물
- ‘놀면 뭐하니’ 주우재, 이미주에 맞춤법&사자성어 책 선물
- ‘1박 2일’ 딘딘, 김종민과 장시간 비행에 멘붕 “이 형이랑 어떻게…”
- ‘놀면 뭐하니’ 유재석 “이이경, 리액션 부담스럽다”
- ‘노량’, 개봉 3일만 100만 관객 돌파…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
- ‘휠체어+지팡이’ 노홍철 “10년 전 촬영하다가…”
- ‘웰컴투 삼달리’ 지창욱X신혜선, 빗속 포옹…멜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