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진의 특급 외조...장남과 함께 아내 플루트 독주회 참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23일 세 자녀와 함께 아내 한지희 씨의 플루트 독주회에 참석했다.
정 부회장은 이날 오후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열린 공연에 앞서 대기실에서 한씨를 만난 뒤 손님맞이에 나섰다.
이날 정 부회장은 2남 2녀 중 장남인 해찬 군과 셋째 딸, 막내아들과 함께 했다.
앞서 정 부회장은 한 씨의 독주회 포스터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직접 올리며 홍보에 나선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효진 기자]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23일 세 자녀와 함께 아내 한지희 씨의 플루트 독주회에 참석했다.
정 부회장은 이날 오후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열린 공연에 앞서 대기실에서 한씨를 만난 뒤 손님맞이에 나섰다. 이날 정 부회장은 2남 2녀 중 장남인 해찬 군과 셋째 딸, 막내아들과 함께 했다.
이번 독주회는 1부는 체임버 형태로, 2부는 플루트가 중심이 되는 재즈 편성의 연주로 진행됐다. 한 씨의 연주가 끝나고 가족이 다 함께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이 한 언론사 카메라에 포착되기도 했다.
앞서 정 부회장은 한 씨의 독주회 포스터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직접 올리며 홍보에 나선 바 있다.
한편 한 씨는 오스트리아 빈 국립음대 예비학교를 졸업한 후 파리 불로뉴 국립 음악원에서 학업했다. 이후 미국 오벌린 음악대학에서 학사 과정을 마쳤다. 또 일본 무사시노 음대의 전문 연주자 과정을 밟으며 카이 교수를 사사했다.
국내에서는 이화여대 석사, 서울대 음악대학원에서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현재 실내악 앙상블 '파체'(PACE) 멤버로 활동하고 있다.
/김효진 기자(newhjne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토]'지스타 2024' 크래프톤 인조이 '게임 팬들의 뜨거운 관심'
- 안다르, 3분기 영업익 170% 증가…"분기 최대 실적"
- [포토]지스타 2024 넷마블 스터 길들이기(몬길):스타 다이브 간담회
- [포토]'지스타 2024' 넷마블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 간담회
- 이마트, 이마트24에 1000억원 출자…"신규 출점 자금 확보"
- [속보] '제3자 추천' 김건희 특검법, 국회 통과…與 표결 불참
- "제일 화나는 건 잘해줬는데 도망가는 사람" 정준하도 하소연한 '먹튀 손님'
- EBS "수학영역 지난해보다 쉬워…'정규분포' 문제, 변별력 높다"
- [인사] 국무조정실‧국무총리비서실
- 휴온스글로벌의 '추락'…3Q 영업익·순익 '반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