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 협박’ 유흥업소 실장 공범에 구속영장 신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예인 마약 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이 유흥업소 실장과 함께 배우 이선균 씨를 협박한 인물을 최근 특정해 구속영장을 신청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대는 최근 공갈 혐의로 A 씨의 사전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
앞서 이 씨는 지난 10월 자신의 마약 투약 의혹이 언론 보도로 알려지자 "이번 사건과 관련해 협박을 당했고 3억 5천만 원을 뜯겼다"면서, 당시에는 신원이 드러나지 않았던 A 씨와 유흥업소 실장을 함께 공갈 혐의로 고소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인 마약 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이 유흥업소 실장과 함께 배우 이선균 씨를 협박한 인물을 최근 특정해 구속영장을 신청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대는 최근 공갈 혐의로 A 씨의 사전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
A 씨의 영장실질심사는 오는 26일 인천지법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A 씨는 유흥업소 실장과 함께 이 씨를 협박해 3억 5천만 원을 받아 챙긴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앞서 이 씨는 지난 10월 자신의 마약 투약 의혹이 언론 보도로 알려지자 “이번 사건과 관련해 협박을 당했고 3억 5천만 원을 뜯겼다”면서, 당시에는 신원이 드러나지 않았던 A 씨와 유흥업소 실장을 함께 공갈 혐의로 고소했습니다.
이 씨는 올해 유흥업소 실장의 집에서 대마초와 케타민을 여러 차례 피우거나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는데, 앞서 2차 소환 조사에서 “유흥업소 실장이 나를 속이고 약을 줬다”며 “마약인 줄 몰랐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씨는 간이 시약 검사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정밀 감정에서 마약류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신선민 기자 (freshmin@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이 동네 살던 주민의 저금통…“방으로 스민 빗물 안타까웠어도”
- [단독] “북한에서 20년 숨어살다 처형된 국군포로 있다”…첫 증언
- [7시 날씨] 내일 기온 더 올라가…전국 곳곳에 눈
- “중2 치르는 2028 수능, 심화수학 도입 안 한다” [오늘 이슈]
- 점장이 마시던 커피에 락스 넣은 카페 직원에 징역형
- 21억 해군 사업 따낸 업체, 알고보니 ‘허위 경력?’ [주말엔]
- [영상] 윤정희·현미·문빈·변희봉…올해 우리 곁을 떠난 별들①
- 13년 만에 부활한 천안함…서해 수호 임무 개시 [현장영상]
- 산타에 ‘진심’인 미군의 산타 추적기…올해는 서울도 들른다고? [특파원 리포트]
- [크랩] 캐나다에서는 가성비, 한국에서는 프리미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