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차기작 주연 나태주 찜 “제목은 ‘복수혈전은 끝나지 않았다’ 구상 중”(불후의 명곡) [SS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능대부 이경규가 25년간 태권도로 단련된 '태권트롯' 스타 나태주에게 관심을 드러냈다.
이날 무대에 오른 나태주는 "이경규 선배님의 영화 '복수혈전' OST를 접목한 무대를 꾸몄다"라고 알렸다.
이경규는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제목은 '복수혈전은 끝나지 않았다'다. 주인공 나태주, 기본빵은 할거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예능대부 이경규가 25년간 태권도로 단련된 ‘태권트롯’ 스타 나태주에게 관심을 드러냈다.
23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에서 ‘명사특집 이경규 편’ 2부가 공개됐다. 이날 무대에 오른 나태주는 “이경규 선배님의 영화 ‘복수혈전’ OST를 접목한 무대를 꾸몄다”라고 알렸다.
‘복수혈전’ OST와 트로트 레전드 나훈아의 ‘테스형’을 접목한 무대로 나태주는 격렬한 태권도와 점프, 대련을 댄스에 접목하면서도 안정적인 발성으로 눈길을 끌었다.
쿵후 공인 4단 이경규는 취향 저격 무대에 박수를 보냈다. 이경규는 “액션과 음악이 접목되니까 이건 정말 세계적인 퍼포먼스다. 한 10년은 운동을 한 것같다”라며 감탄했다. 실제 나태주는 태권도를 25년간 해왔다.
나태주는 “제가 19세에 액션영화로 데뷔했다. 이경규 선배님 다음 영화에 주연으로 저는 어떠시냐”라고 물었다.
이경규는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제목은 ‘복수혈전은 끝나지 않았다’다. 주인공 나태주, 기본빵은 할거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0억 건물주’ 기안84 “헝그리 정신 품고 있다.. 닌텐도 월드처럼 ‘기안랜드’ 어떤가”
- 노홍철, 휠체어 타고 지팡이 짚은 충격 근황 “결국 이 지경까지...”
- 김동욱, 오늘(22일) 새신랑 된다…예비 신부는 비연예인
- 황재균 “♥지연이 먼저 꼬셨다.. ‘웃는 게 예쁜 여자가 이상형’ 했더니 돌직구 날리더라” (
- ‘부국제 퀸’ 진서연, 10일간 5kg 감량 식단공개 “대용량 오트밀 요리”(편스토랑)
- 과감한 튜브톱 찰떡이네...문가영, 환상적인 독보적 비주얼
- 지드래곤의 양다리? 마약사건 적극적으로 나선 갤럭시 VS ‘손절’했던 YG [조은별기자의 ★★레
- 배우 김강우, 서울 서초구 건물 45억원에 판매…시세차익은 글쎄?
- 내년 아빠 되는 로버트 패틴슨, 5년 교제 연인과 지각 약혼[할리웃톡]
- 서현, 억대 새 차 뽑았다.. 추위도 잊고 오픈카 인증샷 “이름 지어줄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