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촬영 전까지 고열 걱정” 암 투병 남우현 출연 불투명 밝혀(불후의명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동엽이 남우현의 '불후의 명곡' 출연이 불투명했었다고 밝혔다.
12월 23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은 '명사 특집 이경규 편' 2탄으로 진행됐다.
남우현의 무대가 끝나자 신동엽은 "사실 제작진에게 들었다. 이 촬영을 하기 전에 열이 너무 높아서 오늘 못 나올지도 모른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해 시선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신동엽이 남우현의 '불후의 명곡' 출연이 불투명했었다고 밝혔다.
12월 23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은 ‘명사 특집 이경규 편’ 2탄으로 진행됐다. 부활, 홍경민, 황치열, 남우현, 나태주, 안성훈, 소닉스톤즈, 하이키 등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남우현은 부활의 '생각이 나'를 열창해 무대를 채웠다.
남우현의 무대가 끝나자 신동엽은 "사실 제작진에게 들었다. 이 촬영을 하기 전에 열이 너무 높아서 오늘 못 나올지도 모른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해 시선을 끌었다.
이어 신동엽은 무대 후 눈물을 흘린 남우현에게 "어떤 의미의 눈물인지 물어봐도 좋겠나"라고 했고, 남우현은 과거 신인 시절과 함께 음악을 하던 엠씨더맥스 故제이윤에 대한 그리움을 이야기했다.
한편, '불후의 명곡'은 여러 가수들이 다양한 장르의 명곡을 재해석해 부르는 프로그램이다.
(사진=KBS 2TV ‘불후의 명곡’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이상순, 탑스타 남편의 삶이란 이런 것…길에서 만난 ♥이효리에 “여보”
- 한혜진♥기성용 딸, 손흥민→이강인과 식사에 친분 의심‥아빠도 국대였는데
- ‘살림남’ 저주일까 벌써 3커플 파경, 강성연 김가온→율희 결혼생활 끝
- 강성연 김가온, 지난해 이혼 “다른 사고방식에 충돌 잦아, 일사천리로 진행”[전문]
- 폭설에 미소짓는 박한별 제주 카페 딱 겨울왕국 실사판 “와 부럽다”
- 성시경, 친구와 7년 절연 “술값 만 원도 안 내더니 여친 택시 태워 보내더라”(문천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