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장원영, 이 정도면 국보급 미모‥자체 발광 공주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눈부신 미모로 감탄을 자아냈다.
튜브톱 형태 드레스로 직각 어깨를 드러낸 장원영은 진한 메이크업과 화려한 주얼리보다 더 빛나는 미모를 뽐냈다.
또 장원영은 긴 웨이브 헤어에 빨간 드레스를 입고 발랄한 공주님 같은 사랑스러운 매력을 공개했다.
누리꾼들은 "진짜 공주 아니야?", "지구에서 원영이가 제일 아름다울 거야", "공주 실존" 등 반응을 보이며 장원영의 미모를 극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눈부신 미모로 감탄을 자아냈다.
장원영은 12월 2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Feeling the end of the year”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장원영은 화려한 장식이 달린 드레스를 입고 카메라 앞에서 자유자재로 포즈를 취했다. 튜브톱 형태 드레스로 직각 어깨를 드러낸 장원영은 진한 메이크업과 화려한 주얼리보다 더 빛나는 미모를 뽐냈다.
또 장원영은 긴 웨이브 헤어에 빨간 드레스를 입고 발랄한 공주님 같은 사랑스러운 매력을 공개했다. 키 173cm인 장원영의 늘씬한 비율도 시선을 끌었다.
누리꾼들은 “진짜 공주 아니야?”, “지구에서 원영이가 제일 아름다울 거야”, “공주 실존” 등 반응을 보이며 장원영의 미모를 극찬했다.
한편 아이브는 최근 MMA2023(멜론뮤직어워드)‘에서 올해의 TOP10, 밀리언스 TOP10, 올해의 앨범(대상)으로 3관왕에 오른 것은 물론, 2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이상순, 탑스타 남편의 삶이란 이런 것…길에서 만난 ♥이효리에 “여보”
- 한혜진♥기성용 딸, 손흥민→이강인과 식사에 친분 의심‥아빠도 국대였는데
- ‘살림남’ 저주일까 벌써 3커플 파경, 강성연 김가온→율희 결혼생활 끝
- 강성연 김가온, 지난해 이혼 “다른 사고방식에 충돌 잦아, 일사천리로 진행”[전문]
- 폭설에 미소짓는 박한별 제주 카페 딱 겨울왕국 실사판 “와 부럽다”
- 성시경, 친구와 7년 절연 “술값 만 원도 안 내더니 여친 택시 태워 보내더라”(문천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