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지수연,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서 서단役 맡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키미키 지수연이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에 합류한다.
지수연은 내년 2월 일본 도쿄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의 프리미어 월드투어 공연 무대에 올라 현지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지수연의 색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의 프리미어 월드투어 공연은 내년 2월 한 달간 도쿄 요미우리홀에서 공연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수연은 내년 2월 일본 도쿄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의 프리미어 월드투어 공연 무대에 올라 현지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지수연이 합류한 ‘사랑의 불시착’은 tvN 드라마 역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동명의 인기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북한 장교 리정혁의 특급 러브스토리를 담았다.
이번 ‘사랑의 불시착’ 프리미어 월드투어는 지난해 국내 초연된 뮤지컬 공연을 월드투어 버전으로 제작한 공연으로, 지수연은 남다른 보컬 실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극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극 중 지수연은 평양 최고급 백화점 사장의 외동딸이자 리정혁의 약혼녀인 서단 역을 연기한다. 그간 ‘번지점프를 하다’, ‘할란카운티’, ‘삼총사’ 등 다수의 뮤지컬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실력을 쌓은 지수연이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서는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지수연은 위키미키 메인보컬이자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티빙 오리지널 예능 ‘만찢남’ OST ‘오히려 좋아’를 가창하며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은 것은 물론, 다양한 뮤지컬 작품에 출연해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내며 뮤지컬 배우로서도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지수연의 색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의 프리미어 월드투어 공연은 내년 2월 한 달간 도쿄 요미우리홀에서 공연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혼다 히토미, 팬들 놀라게한 깜짝 고백? “결혼했어!”
- 신동미 “‘웰컴투 삼달리’ 촬영 마쳐…다들 너무 고마워”
- ‘깐죽포차’ 최양락, 오픈 첫날 조기 종료? “망했다 망했어”
- ‘놀면 뭐하니?’ 크리스마스 선물 언박싱…기대→소름?
- 이수지, 부캐로 ‘불후의 명곡’ 찢었다…17세 미국계 MZ 고등학생 제니
- 션, 또 선행…독립유공자 후손 위한 10호·11호 집 헌정
- ‘열녀박씨’ 이세영, 납치당했다? “대체 누가 시킨거요”
- ‘가요대제전’ 임윤아X민호X황민현, 3MC의 꿈의 기록은?
- “왜 술 안사줘!” 황당한 살인사건, 용의자는…(‘용감한 형사들3’)
- 코요태, 첫 부산 단독콘…‘국민그룹’ 자부심 담은 공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