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과 열애설’ 수스 “입꼬리 킹받는다고 악플, 이렇게 태어난 걸 어떡해”(해피해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크리에이터 수스가 입꼬리 때문에 악플을 받은 경험이 있다고 전했다.
두 달 전 도쿄 행사에서 성해은을 처음 만난 수스는 "사진을 찍었는데 닮았다"라며 "입꼬리가 닮았다고 많이 말하더라. 제가 악플이 달리면 '입꼬리 킹받는다'라는 말이 많다. 이렇게 태어난 걸 어떡하나"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가수 겸 크리에이터 수스가 입꼬리 때문에 악플을 받은 경험이 있다고 전했다.
12월 22일 성해은의 ‘해피해은’ 채널에는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 됐다.
해당 영상에는 구독자 162만 명을 보유한 크리에이터 수스가 출연했다. 처음 채널을 시작하게 된 계기를 묻는 질문에 수스는 “가수로 데뷔해서 활동했는데 조금 잘 풀리지 않게 되면서 회사를 나오고, 대학을 졸업하고 준비하고 있을 때 그래도 계속 좀 하던 게 노래였으니까 아깝더라”며 “그걸 성취감 있게 할 수 있는 일이 뭐가 있을까 생각해서 커버를 한 번씩 해보는 걸로 시작했다. 꾸준히 올려주는게 알고리즘을 탈 확률이 높아진다고 하더라. 그래서 영상이 한 번 뜨지 않았나. 저는 제 채널이 100만을 넘을 줄도 몰랐다. 아직도 보면 신기하다”라고 답했다.
수스는 성해은과 닮은꼴로 시선을 모았다. 두 달 전 도쿄 행사에서 성해은을 처음 만난 수스는 “사진을 찍었는데 닮았다”라며 “입꼬리가 닮았다고 많이 말하더라. 제가 악플이 달리면 ‘입꼬리 킹받는다’라는 말이 많다. 이렇게 태어난 걸 어떡하나”라고 말했다.
한편 수스는 지난 6월 배우 박서준과 열애설에 휘말렸다. 박서준은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제작보고회에서 “제가 관심을 많이 받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 관심이 감사하다”라면서도 “사생활을 오픈하는 것에 부담을 크게 느끼기 때문에 말씀을 드리기 어렵다”라며 말을 아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이상순, 탑스타 남편의 삶이란 이런 것…길에서 만난 ♥이효리에 “여보”
- 성시경, 친구와 7년 절연 “술값 만 원도 안 내더니 여친 택시 태워 보내더라”(문천식)
- 오윤아 발달장애 子, 벌써 17세 “사춘기 와 말 안 들어”(Oh!윤아)
- 김남일, 과거 전현무 멱살 왜 잡았나 “♥김보민 민낯 운운해 욱했다”(사당귀)
- 김세환 “결혼식 피로연서 첫눈에 반한 아내, 장애물 없애고 결혼”(같이삽시다)
- 한혜진♥기성용 딸, 손흥민→이강인과 식사에 친분 의심‥아빠도 국대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