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영’ 션, 폭풍 성장 두 아들과 연탄 봉사 “힘은 이런데 쓰는 거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누션 멤버 션이 두 아들과 함께 연탄 봉사에 나섰다.
션은 "둘째 16살 하랑이의 연탄 15장 FLEX. 묵묵히 아빠따라 연탄 봉사한 지 벌써 8년 차. 처음 아빠 따라다닐 때는 2장씩 지게에 지고 날랐는데 이제는 15장까지 한 번에 싣고 나르는 모습에 괜히 뿌듯"이라며 든든한 둘째 아들 모습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지누션 멤버 션이 두 아들과 함께 연탄 봉사에 나섰다.
션은 지난 12월 2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165번째 션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온도 1도 올리기’ 연탄 19장 FLEX. 나 어제 트랙 100바퀴 40km 뛴 사람 맞지?”라며 연탄을 들고 언덕을 오르는 모습을 공개했다.
2014년부터 9년간 밥상공동체 연탄은행과 함께 ‘대한민국 1도 올리기’ 캠페인을 진행 중인 션은 지난 20일 한파를 뚫고 두 아들과 함께 연탄 봉사에 나섰다.
션은 “둘째 16살 하랑이의 연탄 15장 FLEX. 묵묵히 아빠따라 연탄 봉사한 지 벌써 8년 차. 처음 아빠 따라다닐 때는 2장씩 지게에 지고 날랐는데 이제는 15장까지 한 번에 싣고 나르는 모습에 괜히 뿌듯”이라며 든든한 둘째 아들 모습을 공개했다.
이어 션은 “셋째 14살 하율이의 연탄 15장 FLEX. 6살 때 아빠하고 첫 연탄 봉사하고 나서 친구들에게 아빠하고 재밌는 놀이하고 왔다고 표현한 하율이. 하랑이 형이 15장 한다고 자기도 15장 해보겠다고. 얘들아, 그래 힘은 이런데 쓰는 거란다”라며 폭풍 성장한 셋째 아들의 모습을 바라보며 흐뭇해 했다.
한편 션은 배우 정혜영과 2004년 결혼해 슬하에 2남 2녀를 두고 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이상순, 탑스타 남편의 삶이란 이런 것…길에서 만난 ♥이효리에 “여보”
- 성시경, 친구와 7년 절연 “술값 만 원도 안 내더니 여친 택시 태워 보내더라”(문천식)
- 오윤아 발달장애 子, 벌써 17세 “사춘기 와 말 안 들어”(Oh!윤아)
- 김남일, 과거 전현무 멱살 왜 잡았나 “♥김보민 민낯 운운해 욱했다”(사당귀)
- 김세환 “결혼식 피로연서 첫눈에 반한 아내, 장애물 없애고 결혼”(같이삽시다)
- 한혜진♥기성용 딸, 손흥민→이강인과 식사에 친분 의심‥아빠도 국대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