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트레저맵' 시즌3 마무리…"팬들과 가까워진 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레저'가 연말 파티로 '트레저맵' 세 번째 시즌의 마침표를 찍었다.
각자의 선물을 품에 안은 트레저는 '트레저맵' 시즌3의 끝인사를 전했다.
"'트레저맵'으로 팬들과 많이 가까워질 수 있었다" "덕분에 한걸음 더 성장할 수 있었다" "앞으로의 모습도 계속해서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2020년 첫 선을 보인 '트레저맵'은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 전세계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그룹 '트레저'가 연말 파티로 '트레저맵' 세 번째 시즌의 마침표를 찍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트레저 공식 SNS에 '트레저맵' 76화를 게재했다. 세 번째 시즌 마지막 에피소드를 기념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풍기는 세트장에서 꾸며졌다.
트레저는 파티 시작에 앞서 동심으로 돌아가 아이들의 눈높이로 퀴즈를 맞히는 시간을 가졌다. 알쏭달쏭한 문제에 멤버들은 고군분투했고, 엉뚱하고 발랄한 답변들을 쏟아내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진 댄스파티에 멤버들은 흥을 한껏 끌어올렸다. 소정환의 왁킹 댄스를 시작으로 준규, 하루토, 요시, 박정우가 차례로 나서며 현란한 동작들을 선보였다. 이에 현장에 있던 모두가 흥에 취해 리듬을 타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각자의 선물을 품에 안은 트레저는 '트레저맵' 시즌3의 끝인사를 전했다. "'트레저맵'으로 팬들과 많이 가까워질 수 있었다" "덕분에 한걸음 더 성장할 수 있었다" "앞으로의 모습도 계속해서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2020년 첫 선을 보인 '트레저맵'은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 전세계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트레저는 최근 정규 2집 '리부트(REBOOT)'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음반은 국내 판매량과 해외 수출 물량을 합산해 171만 장(써클차트 기준)을 돌파, 첫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랐다. 최근에는 사흘간 열린 서울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내년 1월6일 후쿠오카에서 두 번째 일본 투어의 포문을 연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