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모, 취약계층 청소년에게 '크리스마스 추억'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김진모 충북 청주서원당협위원장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김진모 위원장은 23일 메이크비, 한빛라이온스가 주최한 '아동·청소년과 함께하는 나눔 행사'에 참석,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등 크리스마스를 외롭게 맞이하는 아동, 청소년들과 함께했다.
내년 22대 국회의원선거에서 청주 서원구 출마를 준비 중인 김진모 위원장은 크리스마스 이후인 26일 예비후보자 등록하고, 본격적인 총선모드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국민의힘 김진모 충북 청주서원당협위원장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김진모 위원장은 23일 메이크비, 한빛라이온스가 주최한 ‘아동·청소년과 함께하는 나눔 행사’에 참석,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등 크리스마스를 외롭게 맞이하는 아동, 청소년들과 함께했다.
이날 김 위원장과 봉사단체 회원들은 멘토를 자처하며 아이들과 일상 이야기나 관심사, 고민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또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크리스마스카드를 직접 작성해 아이들에게 전달하기도 했다.
김진모 위원장은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씩씩하게 자랄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며 “복지 사각지대에서 소외되고, 외로운 분들이 없는지 더 세심하게 살피고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내년 22대 국회의원선거에서 청주 서원구 출마를 준비 중인 김진모 위원장은 크리스마스 이후인 26일 예비후보자 등록하고, 본격적인 총선모드에 돌입할 예정이다.
/청주=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이온하트스튜디오, 지스타 2024 이벤트 풍성
- 롯데마트, 나눔 마라톤 행사 '2024 세이브 레이스' 공식 협찬
- CU, 日 잡화점 '돈키호테'서 PB 전용 상품 판매
- "30살 넘은 여성 자궁 적출…조바심 나게" 日 보수당 대표가 말한 저출산 대책
- 웹젠, 지스타 2024 출품작 부스 이벤트 예고
- 민주, 14일 본회의서 수사대상 축소 '김건희 특검' 처리
- 100대 기업 여성임원수 20년동안 35.6배 늘어나
- 국감 지적받았지만…게임위, '경미한 내용수정신고' 6개월 시범 운영
- 日 최초 '공룡학부' 모집에 응시자 10배 몰려…"취업 잘 돼"
- "도심 속 수직정원"…OG버거 올림픽공원점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