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키키 뷰"...송중기♥케이티, 하와이 부촌 27억 콘도 공개 (세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중기 케이티 부부가 구입한 하와의 신흥 부촌에 위치한 콘도의 가격이 공개됐다.
365일 쾌적한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하와이는 휴양과 액티비티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가(家)이드 붐의 신혼여행지이자 배용준 박수진 부부·송중기·추성훈 등 여러 스타들이 선택한 곳으로 유명하다.
이어 공개된 바에 따르면 송중기는 하와이의 신흥 부촌인 카카아코에 위치한 콘도를 288만 달러(한화 약 27억 7000만원)에 구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송중기 케이티 부부가 구입한 하와의 신흥 부촌에 위치한 콘도의 가격이 공개됐다.
지난 22일 방송된 TV조선 '세모집-세상의 모든 집'(이하 '세모집')에서는 한 달 살기 좋은 나라 TOP3의 집들과 두바이 인공섬 '팜 주메이라'의 430억 대저택 내부 임장이 펼쳐졌다.
이날 한국인들이 한 달 살기하고 싶은 나라 1위로 꼽는 미국 하와이 집이 소개됐다. 365일 쾌적한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하와이는 휴양과 액티비티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가(家)이드 붐의 신혼여행지이자 배용준 박수진 부부·송중기·추성훈 등 여러 스타들이 선택한 곳으로 유명하다.
이날 제이쓴은 "하와이에 콘도를 산 스타는 또 있다. 가장 큰 화제를 모은 송중기 케이티 부부"라고 말했다. 이어 공개된 바에 따르면 송중기는 하와이의 신흥 부촌인 카카아코에 위치한 콘도를 288만 달러(한화 약 27억 7000만원)에 구매했다. 해당 콘도는 와이키키 해변이 한 눈에 들어오는 뷰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와 함께 제이슨은 "추성훈 가족도 와이키키 해변 앞 최고급 콘도에 머문다. 매매가 625만 달러, 한화로 75억원"이라며 "관리비만 월 300만원인 최고급 콘도로 알려져있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태지의 반가운 인사 "딸 많이 자랐다…가족에게 큰 힘 돼"
- 김새롬, 직접 재혼설 해명 "연인과 헤어졌다"
- 악뮤 수현, 무대 중 오열.."10년 만에 울어봐" ('오날오밤')
- 정우성 '천만 배우' 됐다…'서울의 봄', 천만 관객 돌파
- '1박 2일', '2023 KBS 연예대상' 대상...'홍김동전' 주우재는 오열 [종합]
- 강수지 "♥김국진, 내가 사람 만들었다" ('조선의 사랑꾼')
- 배우 이승연, 50년 만에 친엄마와 상봉 ('아빠하고 나하고')
- 이선빈 "남친 이광수, '소년시대' 흥행 매주 축하해줘" [인터뷰]
- '오뚜기 3세' 함연지, 돌연 유튜브 운영 중단…이유는?
- 주우재, 우수상 수상에 오열..."우리 진짜 잘했다" ('2023 KBS 연예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