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루X유병재, 홍콩 편의점 싹쓸이! 신기루의 엉덩이 스킬(?)로 200% 플렉스 (전참시)

2023. 12. 23. 16: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라걸즈가 남다른 먹방 스킬을 선보인다.

 오늘 밤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278회에서는 '구라걸즈' 이국주, 신기루, 풍자와 유병재가 홍콩 음식에 푹 빠져든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입맛을 돋운다.

(조사기관: K-콘텐츠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한편 구라걸즈와 유병재의 남다른 먹방 스킬은 오늘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구라걸즈가 남다른 먹방 스킬을 선보인다.
 
오늘 밤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278회에서는 ‘구라걸즈’ 이국주, 신기루, 풍자와 유병재가 홍콩 음식에 푹 빠져든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입맛을 돋운다.
 
먼저 신기루와 유병재는 홍콩 편의점 털이에 나선다. 신기루와 유병재는 장바구니를 기본 3개를 들고 시작, 편의점 구석구석을 탈탈 터는데. 

특히 신기루는 홍콩에서만 파는 편의점 음식들에 잔뜩 흥분해 편의점 쇼핑에 푹 빠지고, 좁은 통로에서 엉덩이로 냉장고 문을 여는 남다른 스킬(?)을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낸다.
 
편의점 쇼핑을 마친 신기루와 유병재는 이국주, 풍자, 이상수 매니저와 함께 넘사벽 스케일의 호텔 먹방을 펼친다. 

홍콩에서만 파는 다양한 컵라면은 물론 유병재가 한국에서 직접 공수해 온 컵라면까지 그야말로 컵라면 잔치가 벌어진다고. 이날 밤, 이들의 손과 입이 쉴 틈 없이 움직였다고 해 과연 이들을 홀릭하게 만든 그 맛이 어떨지 궁금해진다.
 
한편 구라걸즈와 유병재는 직접 골라 먹는 미슐랭 딤섬 맛집도 찾는다. 딤섬이 담긴 카트가 지나가면 원하는 걸 골라 먹을 수 있는 이 식당에서 이들은 딤섬 도장 깨기에 나서는데. 구라걸즈는 순식간에 사라지는 딤섬에 누구보다 빠르게 카트를 쫓아다니면서 테이블을 꽉 채운다.
 
뿐만 아니라 신기루는 이 식당에서 세기의 라이벌을 만나 때 아닌 먹방 대결을 펼치게 된다. 딤섬을 가지러 간 신기루는 카트 앞에서 라이벌(?) 상대와 신경전을 벌이며 묘한 긴장감을 자아내는데. 

옆 테이블을 한껏 의식하며 먹방을 펼친 이들의 대결은 어떻게 끝이 났을지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전참시'는 한편 12월 2주 토요일 TV화제성 비드라마 부문에서 17.38%의 점유율로 1위를 기록,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명실상부 토요일 밤 강자임을 입증하고 있다.(조사기관: K-콘텐츠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한편 구라걸즈와 유병재의 남다른 먹방 스킬은 오늘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